네이버

연구분야 : D130802 공학 > 컴퓨터학 > 인터넷정보처리 > 정보검색

클래스 : 조직/단체명
제품/브랜드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6688

한자 :
영어 : naver

y06-01 조직/단체명

y07-02 제품/브랜드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e브랜드 [ebrand]

한‧일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스포츠저널리즘 비교 연구 : 김연아 선수와 아사다 마오 선수에 대한 <네이버>와 <야후재팬> 뉴스를 중심으로

A Comparative Analysis on Sports Journalism of Internet Portal News in Korea and Japan : Focusing on the News of Yuna Kim and Asada Mao in Naver and Yahoo Japan

한국소통학보 | 16 | 2011 | 휴먼커뮤니케이션

브랜드 확장 서비스의 수용과 모 브랜드 이용의 연관성 :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중심으로

The Relation between the Acceptance of Brand Extension and Use of Parent Brand : Focusing on the Opencast Service of Naver

한국언론학보 | 54 | 1 | 2010 | 신문방송학

브랜드 확장 서비스의 수용과 모 브랜드 이용의 연관성 :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중심으로

The Relation between the Acceptance of Brand Extension and Use of Parent Brand : Focusing on the Opencast Service of Naver

한국언론학보 | 54 | 1 | 2010 | 신문방송학

만화콘텐츠산업 장(場)의 현황과 필요 요소들 - 네이버포털의 앱스토어 진출방식을 중심으로 -

Des états actuels et éléments nécessaires du champs du manhwa - autour de discussion concerne la façon dont Naver vend en gratuit les webtoons dans l'appstore

인문콘텐츠 | 17 | 2010 | 기타인문학

만화콘텐츠산업 장(場)의 현황과 필요 요소들 - 네이버포털의 앱스토어 진출방식을 중심으로 -

Des états actuels et éléments nécessaires du champs du manhwa - autour de discussion concerne la façon dont Naver vend en gratuit les webtoons dans l'appstore

인문콘텐츠 | | 17 | 2010 | 기타인문학

대학생 집단의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대한 수용자 평가 연구 : 네이버와 구글을 중심으로

A Comparative Study of Internet Search Engines: Naver versus Google

언론과학연구 | 11 | 1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