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의 활용수준과 성과 분석을 위한통합 모형에 관한 실증연구
An Empirical Analysis of Utilization and Performance of e-Trade with an Integrated Acceptance Model
무역상무연구 |
53 |
2012 |
무역학
뉴미디어 채택에 관한 통합모델 IAM-NM (Integrative Adoption Model of New Media)
Integrative Adoption Model of New Media (IAM-NM)
한국언론학보 |
55 |
5 |
2011 |
신문방송학
모바일뱅킹 서비스의 수용의도: 대안적 모형의 검증
Adoption Intention of Mobile Banking Service: A Test of Alternative Models
상품학연구 |
28 |
1 |
2010 |
경영학
모바일뱅킹 서비스의 수용의도: 대안적 모형의 검증
Adoption Intention of Mobile Banking Service: A Test of Alternative Models
상품학연구 |
28 |
1 |
2010 |
경영학
마이크로블로그 채택모델에 관한 연구: 미디어채택 연구에 대한 통합적 접근
Adoption Model of Microblog: An Integrated Approach to Media Adoption Studies
한국언론학보 |
54 |
5 |
2010 |
신문방송학
마이크로블로그 채택모델에 관한 연구: 미디어채택 연구에 대한 통합적 접근
Adoption Model of Microblog: An Integrated Approach to Media Adoption Studies
한국언론학보 |
54 |
5 |
2010 |
신문방송학
모바일 영상통화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Determinants of Continuance Use Intention towards Mobile Video Calling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9 |
1 |
2011 |
예술일반
시청자의 디지털 전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f Affecting Factors for Consumers' Digital Conversion
정보통신정책연구 |
17 |
3 |
2010 |
사회과학일반
시청자의 디지털 전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f Affecting Factors for Consumers' Digital Conversion
정보통신정책연구 |
17 |
3 |
2010 |
사회과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