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대감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8511

한자 : 敵對感
영어 : Hostility
영어 : Animosity
영어 : Antagonism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부정적

c02-01 감정 감정

감정 () [ 感情 ]

R1:개념적

isPhenomenonOf (현상의 대상개념)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심리적 부적응 [ 心理的不適應 ]

isPhenomenonOf (현상의 대상개념)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조직 냉소주의 () [ 組織冷笑主義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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