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적 자아개념

연구분야 : B050403 사회과학 > 경영학 > 인사/조직관리 > 조직이론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개념(정의)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9267

한자 :
영어 : Motivational Self Concept

d01-04 개념(정의)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MSC

R1:개념적

affects (영향)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구성원 [ 構成員 ]

affects (영향)

 

 

사회 일체감

affects (영향)

 

 

리더 일체감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집단 효능감 [ 集團效能感 ]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자기효능감 () [ 自己效能感 ]

affects (영향)

 

C02 심리 심리

자긍심 [ 自矜心 ]

isAffectedBy (영향요인)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지도자 [ 指導者 ]

어린이집 교사의 동기부여자아개념과 정서지능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Early Childhood Teacher's Motivational Self Concept and Emotional Intelligence on Organizational Commitment

교육의 이론과 실천 | 16 | 3 | 2011 | 교육철학/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