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호 개념

연구분야 : B121206 사회과학 > 교육학 > 교과교육학 > 수학교육학

클래스 : 개념(정의)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9272

한자 : 等號槪念

d01-04 개념(정의)

대상주제

등호 (等號)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수학적 개념 [ 數學的槪念 ]

양변 연산식에서 문제풀이전략 유형과 학생들의 등호개념 발달 연구: 정답반응은 등호의 관계적 개념을 뜻하는가?

Analysis of children's two sides of equivalence problems solving strategies and development of the concept of equality: Does a correct response imply the relational concept of equal sign?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 10 | 2 | 2010 | 교과교육학

양변 연산식에서 문제풀이전략 유형과 학생들의 등호개념 발달 연구: 정답반응은 등호의 관계적 개념을 뜻하는가?

Analysis of children's two sides of equivalence problems solving strategies and development of the concept of equality: Does a correct response imply the relational concept of equal sign?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 10 | 2 | 2010 | 교과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