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인지 이론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클래스 : 이론/사상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9831

한자 : 社會認知理論
영어 : social cognitive theory

d01-01 이론/사상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SCCT

R1:개념적

isBaseFor (근거.토대의 대상)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긍정적 착각 [ 肯定的 錯覺 ]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사회적 상황 () [ 社會的狀況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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