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 귀인오류현상에 대한 시간적 거리감의 조절 효과: 유명인의 제품 보증 차원에서의 검증
The Moderating Effects of Temporal Distance on the Fundamental Attribution Error
한국언론학보 |
56 |
4 |
2012 |
신문방송학
퍼블리시티 수용에 있어 소비자들은 과연 합리적인가? : 기본적 귀인오류 현상 및 정보원의 신뢰성을 중심으로
Are Consumers Reasonable in Interpreting Publicity : The Fundamental Attribution Error and Source Credibility
광고연구 |
87 |
2010 |
광고/홍보학
퍼블리시티 수용에 있어 소비자들은 과연 합리적인가? : 기본적 귀인오류 현상 및 정보원의 신뢰성을 중심으로
Are Consumers Reasonable in Interpreting Publicity : The Fundamental Attribution Error and Source Credibility
광고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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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 |
2010 |
광고/홍보학
제품이 정말 좋아서일까? 모델료 때문일까? 광고모델이 제품에 대해 가지는 실제태도를 유추하는데 있어 소비자들이 가지는 기본적귀인오류(The fundamental attribution error)현상 검증
The fundamental attribution error in attitude attributions of advertising models
광고학연구 |
22 |
4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