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연구분야 : A101000 인문학 > 문학 > 소설

클래스 : 감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9963

한자 :
일본어 : 面白み

c02-01 감정

용어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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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2-01 감정 감정

만족감 [ 滿足感 ]

몰입 수업의 요인과 과정 - 초등 사회과 지리 영역을 대상으로 -

Factors and Process of Flow Learning - A Case for the Unit of Geography in Elementary Social Stud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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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드라마의 긴장도에 따른 수용자의 정서 변화와 즐김: 하이더의 균형 이론을 중심으로

Effects of the Level of Tension on the Affect Change and Enjoyment of TV Drama Viewers

한국방송학보 | 25 | 2 | 2011 | 신문방송학

관광객체험이 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ffects of Tourists Experiences on Experiential Quality, Experiential Satisfaction, and Loyalty

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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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UCC 활용교육에 관한 학습자 태도 연구 - 초등학교 재량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

A Case Study on the Students' Attitude toward User-Created Contents in Discretionary Classes of Elementary School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 14 | 4 | 2011 | 교육학

펜션이용객의 서비스품질, 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The Relationship among Service Quality, Experiential Quality, Experiential Satisfaction, and Loyalty in Pension Visitors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펜션이용객의 서비스품질, 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The Relationship among Service Quality, Experiential Quality, Experiential Satisfaction, and Loyalty in Pension Visitors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계보에 비추어 본 이주홍 아동문학의 특질-카프 시기의 성과를 중심으로-

Special Quality of Lee Ju-hong’s Literaturein the Light of Genealogy-Focused on Activity During the Period of KAPF-

문학교육학 | 38 | 2012 | 한국어와문학

운동학 발전을 위한 학문적 융합과 통섭의 필요성에 대한 고찰

The Necessity of Academic Convergence and Consilience for the Future Development in Kinesiology

운동학 학술지 | 13 | 3 | 2011 | 체육

놀이 활용 신체표현활동의 재미 요인이 초등학생 수업효과에 미치는 영향

A movement education to enhance the enjoyment of the young students

한국무용교육학회지 | 22 | 2 | 2011 | 무용

관객 없는 지휘의 자유 : 유아의 혼자놀이 체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The freedom of orchestration without audience : The phenomenological research on children's solitary play experience

교육인류학연구 | 13 | 2 | 2010 |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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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온라인 스포츠 팬들의 태도와 만족도에 대한 스포츠 마케팅 전략 모델 연구

A Sports Marketing Strategy Study Regarding Attitude and Satisfaction of Online Sports Fans Using Sports Website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2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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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방 후 대중성의 재편과 젠더 연관 -<1945년 8․15> <효풍> <해방>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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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리티 오디션 쇼의 인지된 진정성 차원과 수용자 관여, 재미와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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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교육용 시뮬레이션 게임에 있어서의 사실성과 재미요소 -태합입지전V를 사례로-

The Realism and Entertainment of Simulation Game for History Education -Focus on TAIKO-RISSHIDEN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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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놀이공간으로서 사이버 세계에서의 자기개념: 초, 중, 고, 대학생을 중심으로

Leisure activity and self-concept of adolescents in cyberspace: With specific focus on elementary school, middle school, high school and university students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 17 | 1 | 2011 | 심리과학

충남 청양의 토종닭 체험관광상품 개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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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현공숙렬기>의 ‘임유린’ 서사를 읽는 재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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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國古典硏究 | 25 | 2012 | 고전산문

온라인 게임 플레이의 재미 평가 모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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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시스템의 Tangible User Interface 활용 사례분석 - Blythe의 ‘재미(Fun)'개념을 바탕으로 -

A Study on the Cases of Tangible User Interface for library system - Based on the Semantics of ‘Fun’ by Blythe -

조형미디어학 | 13 | 1 | 2010 | 기타미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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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 문화콘텐츠 제작을 위한 재미에 관한 연구

A study of fun for children's cultural contents production

정보디자인학연구 | 13 | 2 | 2010 | 정보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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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병주 소설의 대중성과 서사전략 연구-『행복어사전』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Publicity and Description Strategy in the novels of Byung Ju Lee-Focused on 『The Dictionary of Language for Happ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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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Subject of Culture Enjoyment by Means of Wandering of Chuang-Ztu - A Comparison of Wandering of Chuang-Ztu and The Play of Johan Huizinga

동양철학연구 | 69 | 2012 | 철학

MICE 참가자의 재미(Fun) 요인이 참가만족과 감정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MICE Participants' Fun Factors on Participant Satisfaction and Emotional Respon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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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무용 참여의 재미가 몰입경험과 참여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Enjoyment and Flow Experience on Continuos Intentions of Female Dance for all Participants

한국무용과학회지 | 22 | 2010 | 기타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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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의 재미에 대한 개념적 탐색을 통한 재미발생구조 도출

A Study on the Concept of Fun and the Structure of Fun happening in Learni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 12 | 3 | 2012 | 교과교육학

연출디자인에서 Fun에 관한 연구 -capricious와 trans 개념을 중심으로

A study on fun in direct design, from the view point of capricious and trans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 22 | 2010 | 기타예술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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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유발(fun)광고가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Fun Advertising on Building Brand Equity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3 | 2010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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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과 문양에 나타난 펀 이미지의 조형적 특성

Formative Characteristics of Fun Image in Fashion and Pattern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3 | 4 | 2011 | 의상

문학작품 독자의 주관적 재미 요소 연구

A Study on the Literature Reader’s Subjective Fun Factor

인문콘텐츠 | 18 | 2010 | 기타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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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패션 트렌드에 반영된 재미(FUN)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un Images Reflected on Domestic Fashion Trends

한복문화 | 13 | 1 | 2010 | 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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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복문화 | 13 | 1 | 2010 | 의상

재미 생성 요인의 유형 분류에 관한 연구 - 일본 망가의 장면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about fun-arousing factors in contents by Japanese manga scene analysis

정보디자인학연구 | 13 | 2 | 2010 | 정보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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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스토리텔링의 재미요소 분석-영화/드라마/애니메이션-

The Analysis of Fun Factors of Films, TV Dramas, and Animations

인문콘텐츠 | 18 | 2010 | 기타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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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의 일에 대한 재미지각척도 개발 및 구성타당도 검증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 Fun Perception Scale for the Korean Employees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 17 | 2 | 2011 | 심리과학

게임스토리텔링의 재미요소와 기제분석에 대한 기초 연구-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Game Storytelling’s Interest Element and Interest Mechanism

인문콘텐츠 | 18 | 2010 | 기타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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