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A101000 인문학 > 문학 > 소설
클래스 : 감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9963
한자 :
일본어 : 面白み
c02-01 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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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1: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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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션이용객의 서비스품질, 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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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 문화콘텐츠 제작을 위한 재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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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무용 참여의 재미가 몰입경험과 참여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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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의 재미에 대한 개념적 탐색을 통한 재미발생구조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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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출디자인에서 Fun에 관한 연구 -capricious와 trans 개념을 중심으로
A study on fun in direct design, from the view point of capricious and trans
한국화예디자인학 연구 | 22 | 2010 | 기타예술체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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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유발(fun)광고가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Fun Advertising on Building Brand Equity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3 | 2010 | 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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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mative Characteristics of Fun Image in Fashion and Patt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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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작품 독자의 주관적 재미 요소 연구
A Study on the Literature Reader’s Subjective Fun Fa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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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패션 트렌드에 반영된 재미(FUN)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un Images Reflected on Domestic Fashion Tre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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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 생성 요인의 유형 분류에 관한 연구 - 일본 망가의 장면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about fun-arousing factors in contents by Japanese manga scene analysis
정보디자인학연구 | 13 | 2 | 2010 | 정보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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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스토리텔링의 재미요소 분석-영화/드라마/애니메이션-
The Analysis of Fun Factors of Films, TV Dramas, and Animations
인문콘텐츠 | 18 | 2010 | 기타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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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콘텐츠 | | 18 | 2010 | 기타인문학
직장인의 일에 대한 재미지각척도 개발 및 구성타당도 검증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 Fun Perception Scale for the Korean Employees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 17 | 2 | 2011 | 심리과학
게임스토리텔링의 재미요소와 기제분석에 대한 기초 연구-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Game Storytelling’s Interest Element and Interest Mechanism
인문콘텐츠 | 18 | 2010 | 기타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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