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연구분야 : B19011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신문방송학일반 > 문화이론/대중문화론

클래스 : 방송(프래그램)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0589

STNet ID : 9004966

한자 : 無限挑戰

y02-04 방송(프래그램)명

장르/유형

예능 프로그램 (藝能--)

저작년_t

2006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E01 유형/양식/장르 유형/양식/장르

예능 프로그램 [ 藝能-- ]

R1:개념적

RT (관련어)

방송채널/프로그램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MBC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RT (관련어)

출연자/프로그램

 

노홍철

RT (관련어)

출연자/프로그램

 

정형돈

RT (관련어)

출연자/프로그램

 

정준하

RT (관련어)

출연자/프로그램

 

박명수

RT (관련어)

출연자/프로그램

 

유재석

R2:기능적

isProducedBy (생산/제작의 주체)

프로듀서/프로그램

 

김태호

오락프로그램에 차용된 리얼리티와 경쟁의 조합: <서바이버>와 <무한도전!> 비교분석

Reality and Competition in Entertainment Programs: A Comparative Study on ‘Survivor’ and ‘Muhan Dojeon(Endless Challenge)!’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 11 | 1 | 2010 | 신문방송학

오락프로그램에 차용된 리얼리티와 경쟁의 조합: <서바이버>와 <무한도전!> 비교분석

Reality and Competition in Entertainment Programs: A Comparative Study on ‘Survivor’ and ‘Muhan Dojeon(Endless Challenge)!’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 11 | 1 | 2010 | 신문방송학

방송콘텐츠 분석을 통한 한국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 대한 담론 -MBC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중심으로-

Discourse about brand identity of South Korea variety program through broadcasting contents analysis -Focuing on Infinity Challenge of variety program of MBC-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 6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방송콘텐츠 분석을 통한 한국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 대한 담론 -MBC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중심으로-

Discourse about brand identity of South Korea variety program through broadcasting contents analysis -Focuing on Infinity Challenge of variety program of MBC-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 | 6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대중 매체 텍스트의 리얼리티 문제 연구-TV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중심으로-

A Study on Reality of Mass-media Text - Centered on TV Entertainment Program -

인문콘텐츠 | 18 | 2010 | 기타인문학

대중 매체 텍스트의 리얼리티 문제 연구-TV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중심으로-

A Study on Reality of Mass-media Text - Centered on TV Entertainment Program -

인문콘텐츠 | | 18 | 2010 | 기타인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