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대수 체계

연구분야 : B120000 사회과학 > 교육학

클래스 : 도구/수단
인프라/구조/범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2018

STNet ID : 9001806

한자 : --代數體系
영어 : Computer Algebra Systems

a04-06 도구/수단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약어

 

CAS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소프트웨어 [software]

R1:개념적

RT (관련어)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도구 발생 [ 道具 發生 ]

컴퓨터 대수 환경에서 매개변수 개념에 대한 고등학생의 이해에 관한 사례 연구

The Case Study of High School Students' Understanding of the Concept of Parameter In A Computer Algebra Environment

수학교육 논문집 | 24 | 4 | 2010 | 수학교육학

컴퓨터 대수 환경에서 매개변수 개념에 대한 고등학생의 이해에 관한 사례 연구

The Case Study of High School Students' Understanding of the Concept of Parameter In A Computer Algebra Environment

수학교육 논문집 | 24 | 4 | 2010 | 수학교육학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그래픽 계산기 도입에 관한 고찰: 뉴질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Graphic Calculator and University Entrance Examination: The Case in New Zealand

교사교육연구 | 50 | 3 | 2011 | 교사교육

최적화 문제해결 활동에서 “CAS의 도구화”가 교육과정 내용제시 순서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Instrumentalization of Computer Algebra System(CAS) on the Sequence of Mathematics Curriculum in the Optimization Problem Solving Activities of CAS

수학교육학연구 | 20 | 2 | 2010 | 수학교육학

최적화 문제해결 활동에서 “CAS의 도구화”가 교육과정 내용제시 순서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Instrumentalization of Computer Algebra System(CAS) on the Sequence of Mathematics Curriculum in the Optimization Problem Solving Activities of CAS

수학교육학연구 | 20 | 2 | 2010 | 수학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