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3209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문장 완성 검사 [ 文章完成檢査 ]

심리적 외상 경험 다문화가정 아동과 일반가정 아동이 인식하는 대인관계 특성 비교

The Differences of Interpersonal Experiences between Multicultural and Korean Children with PTSD Symptoms

초등상담연구 | 11 | 2 | 2012 | 교육학

Collaborative Dialogues and L2 Learning: Korean Junior High School Students’ Pair-work in English Composition

응용언어학 | 27 | 1 | 2011 | 언어학

Vygotsky의 사회문화이론(Sociocultural Theory)과 테크놀로지 매개(Technology-mediated)의 영어교육

Vygotskian Sociocultural Theory and Technology-mediated English Learning

교육연구 | 47 | 2010 | 교과교육학

Vygotsky의 사회문화이론(Sociocultural Theory)과 테크놀로지 매개(Technology-mediated)의 영어교육

Vygotskian Sociocultural Theory and Technology-mediated English Learning

교육연구 | 47 | | 2010 | 교과교육학

Vygotsky의 사회문화이론(Sociocultural Theory)과 테크놀로지 매개(Technology-mediated)의 영어교육

Vygotskian Sociocultural Theory and Technology-mediated English Learning

교육연구 | 47 | 2010 | 교과교육학

Vygotsky의 사회문화이론(Sociocultural Theory)과 테크놀로지 매개(Technology-mediated)의 영어교육

Vygotskian Sociocultural Theory and Technology-mediated English Learning

교육연구 | 47 | | 2010 | 교과교육학

Dynamic Assessment of Speaking Abilities at the University Setting

Foreign Languages Education | 17 | 3 | 2010 | 언어학

Dynamic Assessment of Speaking Abilities at the University Setting

Foreign Languages Education | 17 | 3 | 2010 | 언어학

Vygotsky의 사회문화이론에 근거한 한국어교육 교수-학습 방안 연구

A Study on the Methodologies of Teaching-Learning of Korean Education on the base of sociocultural Theory from Vygotsky approach

교육종합연구 | 10 | 3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