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볼트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3705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y01-01 실존인물 실존인물

알렉산더 폰 훔볼트 [Humboldt, Alexander von]

교육학적 인격개념과 학교교육: 한국 학교교육의 현실에 대한 교육학적 성찰과 제안

Der pädagogische charakterbegriff und die menschenbildung in der schule: Eine pädagogische reflexion und ein vorschlag für die schulerziehung in Korea

인격교육 | 6 | 1 | 2012 | 기타교육학

독일 고전주의 문학의 교양교육적 의미 - 빌헬름 폰 훔볼트의 문학이론『미학적 시도 괴테의 헤르만과 도로테아』를 중심으로 -

Cultural-Educational Significances of German Classical Literature in Humboldts sthetische Versuche ber Goethes Hermann und Dorothea

교양교육연구 | 4 | 1 | 2010 | 학제간연구

독일 고전주의 문학의 교양교육적 의미 - 빌헬름 폰 훔볼트의 문학이론『미학적 시도 괴테의 헤르만과 도로테아』를 중심으로 -

Cultural-Educational Significances of German Classical Literature in Humboldts sthetische Versuche ber Goethes Hermann und Dorothea

교양교육연구 | 4 | 1 | 2010 | 학제간연구

다니엘 켈만의 팩션『세계를 재다』에서 과학주의적 사유 실험과 통합적 지식의 문제

Das szientistische Denkspiel und das gesamthafte Wissen im Daniel Kehlmanns Faction Roman Die Vermessung der Welt

코기토 | 67 | 2010 | 기타인문학

다니엘 켈만의 팩션『세계를 재다』에서 과학주의적 사유 실험과 통합적 지식의 문제

Das szientistische Denkspiel und das gesamthafte Wissen im Daniel Kehlmanns Faction Roman Die Vermessung der Welt

코기토 | 67 | | 2010 | 기타인문학

미국 연구중심대학의 이념 형성과정

Shaping and Transformation of the Idea of American Research Universities

교육사상연구 | 25 | 3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