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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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4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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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자아 노출 [ 自我露出 ]

인스턴트 메신저 매개 경험 분석: 고프만(Goffman)의 '인상관리' 관점에서

A mediated experience of instant messenger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 27 | 1 | 2010 | 사회과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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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ing  through  Trauma”:  Comfort Womenʹs  Self‐Representation  in  the  Nazen  Moksori  Trilogy

“트라우마 작업하기”:  <낮은 목소리>  3부작에 나타난 일본군 위안부의 자아표현

비교한국학 Comparative Korean Studies | 18 | 3 | 2010 | 기타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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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목적지 애착도에 관한 연구 - 선행변수로서의 매력성, 자아표현과 라이프스타일에의 중심성과, 결과변수로서의 충성도를 중심으로 -

Study on Tourist Destination Attachment - Focused on Attraction, Self Expression and Centrality to Lifestyle as Antecedents, and Loyalty as Consequence -

관광연구 | 26 | 3 | 2011 | 관광학일반

인스턴트 메신저 상의 자아표현을 이용한 개인화된 광고 추천에 관한 연구

Personalized Advertisement Recommendation using Self-Expression on the Instant Messenger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 9 | 1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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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 9 | 1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