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니까’의 의미기능과 형태․통사적 특징에 대한 교육 방안 연구 -교육 내용 선정과 배열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teaching of conjunctive ending ‘-(u)nikka' from the point of semantic and morpho-syntactic characteristics
어문학 |
107 |
2010 |
한국어와문학
‘-(으)니까’의 의미기능과 형태․통사적 특징에 대한 교육 방안 연구 -교육 내용 선정과 배열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teaching of conjunctive ending ‘-(u)nikka' from the point of semantic and morpho-syntactic characteristics
어문학 |
|
107 |
2010 |
한국어와문학
수사학 체계의 구축 과정- 고대를 중심으로 -
Der Aufbau des rhetorischen Systems in der Antike
수사학 |
17 |
2012 |
기타인문학
글쓰기 교재(문헌)에 나타나는 고전 수사학(Antike Rhetorik)의 흔적들
Ancient rhetorical traces in the today's writing materials
언어와언어학 |
48 |
2010 |
언어학
글쓰기 교재(문헌)에 나타나는 고전 수사학(Antike Rhetorik)의 흔적들
Ancient rhetorical traces in the today's writing materials
언어와언어학 |
|
48 |
2010 |
언어학
재료와 태도의 의미 확장을 통한 타이포그라피의 재인식
The New Understanding of Typography through the Extension of Materials and Attitudes
디자인학연구 |
23 |
4 |
2010 |
디자인
재료와 태도의 의미 확장을 통한 타이포그라피의 재인식
The New Understanding of Typography through the Extension of Materials and Attitudes
디자인학연구 |
23 |
4 |
2010 |
디자인
구체시를 활용한 독일어 교수법
Konkrete Poesie im Deutschunterricht
독일언어문학 |
50 |
2010 |
독일어와문학
구체시를 활용한 독일어 교수법
Konkrete Poesie im Deutschunterricht
독일언어문학 |
|
50 |
2010 |
독일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