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열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4957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함축 도표 [ 含蓄圖表 ]

‘-(으)니까’의 의미기능과 형태․통사적 특징에 대한 교육 방안 연구 -교육 내용 선정과 배열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teaching of conjunctive ending ‘-(u)nikka' from the point of semantic and morpho-syntactic characteristics

어문학 | 107 | 2010 | 한국어와문학

‘-(으)니까’의 의미기능과 형태․통사적 특징에 대한 교육 방안 연구 -교육 내용 선정과 배열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teaching of conjunctive ending ‘-(u)nikka' from the point of semantic and morpho-syntactic characteristics

어문학 | | 107 | 2010 | 한국어와문학

수사학 체계의 구축 과정- 고대를 중심으로 -

Der Aufbau des rhetorischen Systems in der Antike

수사학 | 17 | 2012 | 기타인문학

글쓰기 교재(문헌)에 나타나는 고전 수사학(Antike Rhetorik)의 흔적들

Ancient rhetorical traces in the today's writing materials

언어와언어학 | 48 | 2010 | 언어학

글쓰기 교재(문헌)에 나타나는 고전 수사학(Antike Rhetorik)의 흔적들

Ancient rhetorical traces in the today's writing materials

언어와언어학 | | 48 | 2010 | 언어학

재료와 태도의 의미 확장을 통한 타이포그라피의 재인식

The New Understanding of Typography through the Extension of Materials and Attitudes

디자인학연구 | 23 | 4 | 2010 | 디자인

재료와 태도의 의미 확장을 통한 타이포그라피의 재인식

The New Understanding of Typography through the Extension of Materials and Attitudes

디자인학연구 | 23 | 4 | 2010 | 디자인

구체시를 활용한 독일어 교수법

Konkrete Poesie im Deutschunterricht

독일언어문학 | 50 | 2010 | 독일어와문학

구체시를 활용한 독일어 교수법

Konkrete Poesie im Deutschunterricht

독일언어문학 | | 50 | 2010 | 독일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