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자상거래로 인한 분쟁과 ODR를 통한 분쟁해결 - 유엔상거래법위원회에서의 논의 배경 및 기본적 시각을 중심으로 -
Streitschlichtung von internationalen E-Commerce durch ODR - Hintergrund und Grundzüge bei den Disskussionen im UNCITRAL -
중재연구 |
22 |
2 |
2012 |
무역학
과도기 의식과 멜로드라마적 상상력—김승옥의 <강변부인>에 대하여
The Transitional Consciousness and A Melodramatic Imagination—On Kim, Seung-ok's
반교어문연구 |
33 |
2012 |
한국어와문학
중국의 산자이 열풍과 지적재산권문제: 국가와 이해당사자
The Strong Wind of Shanzhai and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in China: the State and Related Groups
아시아연구 |
14 |
2 |
2011 |
지역학
현대도시사회에서 무속용품의 유통에 대한 현지연구-성남지역의 만물상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Distribution of Shamanic Items in Modern Urban Society-Centering on the Manmulsang of the Seungnam Area-
비교민속학 |
41 |
2010 |
역사학
현대도시사회에서 무속용품의 유통에 대한 현지연구-성남지역의 만물상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Distribution of Shamanic Items in Modern Urban Society-Centering on the Manmulsang of the Seungnam Area-
비교민속학 |
|
41 |
2010 |
역사학
DCFR상 소비자⋅사업자의 정의 -우리 법과의 비교 검토-
The Definition of Consumer⋅Business in DCFR: A Comparative Study with Korean Consumer Law
외법논집 |
36 |
2 |
2012 |
법학
젊은이들의 초상 ― 식민지의 학생, 오늘날의 학생
Portrait of Youth – Students of Colonial Era and Today
역사비평 |
90 |
2010 |
역사학
젊은이들의 초상 ― 식민지의 학생, 오늘날의 학생
Portrait of Youth – Students of Colonial Era and Today
역사비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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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
2010 |
역사학
일본 근대 소비자의 탄생, 샐러리맨 가정의 생활과 교양
日本近代消費者の誕生、サラリーマン家庭の生活と教養
이화사학연구 |
41 |
2010 |
기타역사일반
일본 근대 소비자의 탄생, 샐러리맨 가정의 생활과 교양
日本近代消費者の誕生、サラリーマン家庭の生活と教養
이화사학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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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
2010 |
기타역사일반
食品添加物에 대한 認識이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 베이커리 消費者를 中心으로
An Influence That Awareness of Food Additives has on Purchase Intention: Focused on the Bakery Consumers’
관광산업연구 |
5 |
2 |
2011 |
관광마케팅/상품
PPL 광고효과요인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f Relation between Consumers’ Product Placement Effect Factors and Attitude of Advertisement
디지털융복합연구 |
9 |
4 |
2011 |
기타과학기술학
친환경농산물의 소비 실태와 생산자의 대응방식 분석
An Analysis on Countermove of its Farmer and Consumption in Environment-friendly agricultural Products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5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소비자기본법 30년과 소비자법의 구조전환 - 소비자법의 제3의 물결을 위하여 -
30 Years of the Framework Act on Consumers and the Systematic Conversion of Consumer Law
법조 |
60 |
3 |
2011 |
법학
부동산 분양대행업의 문제점에 대한 인식조사 연구
A Study on Interested Parties' Perceptions of Problems in Real Estate Sale Agency Business
부동산학보 |
46 |
2011 |
국제/지역개발
시장질서의 법과 소비자보호
市場秩序の法と消費者保護
강원법학 |
33 |
2011 |
기타법학
상하이(上海) 화이트칼라‘바링허우(80後)’의 소비행위와 태도: 소비의 사회적 속성과 새로운 관계의 형성
Consumer Culture of Young White-collar Shanghainese: Social Traits of Consumption and the Formation of New Relationships
한국문화인류학 |
44 |
2 |
2011 |
역사학
빙과류 아이스크림의 구매에 미치는 유희성 -소비자 상품구입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6)-
Playfulness Affecting the Purchase of Ice Cream among Edible Ices -A Research of Factor that Affects on Consumers' Purchasing Behavior(6)-
기초조형학연구 |
12 |
2 |
2011 |
예술일반
브랜드전략을 위한 체험마케팅 사례연구
The Case Study of Experience Marketing for Brand Strategy
조형미디어학 |
14 |
3 |
2011 |
기타미술
독일의 기계 및 제품 안전관리법
Zum neuem Geräte- und Produktsicherheitsgesetz in Bundesrepublik Deutschland
중앙법학 |
12 |
3 |
2010 |
법학
독일의 기계 및 제품 안전관리법
Zum neuem Geräte- und Produktsicherheitsgesetz in Bundesrepublik Deutschland
중앙법학 |
12 |
3 |
2010 |
법학
프랑스 소비자법 체계에 관한 연구
Une étude sur le système du droit de la consommation français
상사판례연구 |
25 |
2 |
2012 |
법학
소비자 인식 분석을 통한 재래시장의 활성화 방안 도출
Analysis on Consumers’ Perception for the Promotion of Traditional Retail Market
농촌경제 |
34 |
3 |
2011 |
농업경제학
보험소비자보호정책의 평가 및 개선방향
The Protection Policy For Insurance Consumer and The Improvement
금융법연구 |
7 |
1 |
2010 |
법학
보험소비자보호정책의 평가 및 개선방향
The Protection Policy For Insurance Consumer and The Improvement
금융법연구 |
7 |
1 |
2010 |
법학
브랜드 스토리 유형이 소비자관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rand Story Types on Customer Relationships
전문경영인연구 |
15 |
2 |
2012 |
경영교육
Can You Afford to Neglect This Upscale Female Target Market? : Synthesis and Integration of Sex Role Portrayals Research in Global Context 1971-2011
광고에서의 여성 역할 연구 : 1971년부터 2011년까지의 문헌 비교, 분석
광고학연구 |
23 |
3 |
2012 |
신문방송학
국지최적화와 전체균일화 : 소비자 행위의 시장효과에 대한 이론적 접근
Local Optimizer or Global Equalizer : The Effect of Consumer Actions in the Market
인사조직연구 |
19 |
4 |
2011 |
경영학
유기농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계획적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Behavioral Intention for Organic Food: Using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유통과학연구 |
10 |
2 |
2012 |
산업/서비스경제
온라인 인터렉티브 광고의 클릭과 판타지 생성 - 네이버 브랜딩보드 휴대폰 광고 분석을 중심으로
Click and Fantasy through Online Interactive Advertisements - A Semiotic Approach on Sexuality and Its Fantasy with the Mobile Advertisements in the Naver Branding Board
광고연구 |
91 |
2011 |
광고/홍보학
중국의 소비자 권리와 국가: 소비자 운동의 전개 과정과 의미
Consumer Rights and the State in post-Mao China: Development of Consumer Protection Activities and their Meaning
한국문화인류학 |
44 |
3 |
2011 |
역사학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The Effect of Brand Equity and Advertising in Consumer Behavior
한국디자인포럼 |
29 |
2010 |
디자인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The Effect of Brand Equity and Advertising in Consumer Behavior
한국디자인포럼 |
|
29 |
2010 |
디자인
모바일 광고와 소비자 태도의 상관관계 연구
A Study on the Interrelationship between Mobile Advertising and Consumer Attitude
기초조형학연구 |
11 |
2 |
2010 |
예술일반
모바일 광고와 소비자 태도의 상관관계 연구
A Study on the Interrelationship between Mobile Advertising and Consumer Attitude
기초조형학연구 |
11 |
2 |
2010 |
예술일반
온라인패션쇼핑몰의 제품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Purchase of Products in Online Fashion Shopping Mall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4 |
3 |
2012 |
의상
소비자 선택속성 평가에 의한 항공사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Airline's Success Factors by Evaluation of Consumer's Choice Attribute.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소비자 선택속성 평가에 의한 항공사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Airline's Success Factors by Evaluation of Consumer's Choice Attribute.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도덕적 책무
Moral Responsibility of Business for Consumer
동서철학연구 |
57 |
2010 |
철학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도덕적 책무
Moral Responsibility of Business for Consumer
동서철학연구 |
|
57 |
2010 |
철학
고령소비자의 거래와 그 법적 문제점에 관한 고찰 —소비자법의 새로운 쟁점—
A Study on the Deal of Aged Consumers and Some Legal Problems of It
민주법학 |
49 |
2012 |
법학
소비자와 사업자 개념에 관한 고찰 - 소비자계약에 관한 EU 신 소비자권리지침과 독일민법을 착안점으로 하여 -
Eine Überlegung zur Begriffe Verbraucher und Unternehmer
가천법학 |
5 |
2 |
2012 |
법학
대학생의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성향과 원산지효과에 대한 연구
A Study on Consumer Ethnocentrism and Country-of-Origin Effect: Focused on College Students in Korea
청소년학연구 |
18 |
7 |
2011 |
기타사회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