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연구분야 : C071700 자연과학 > 생물학 > 생태학

클래스 : 자연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5878

한자 : 消費者

A03 자연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종속영양생물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e04-03 자연적공간 자연적공간

생태계 [ 生態系 ]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생산자 [ 生産者 ]

국제전자상거래로 인한 분쟁과 ODR를 통한 분쟁해결 - 유엔상거래법위원회에서의 논의 배경 및 기본적 시각을 중심으로 -

Streitschlichtung von internationalen E-Commerce durch ODR - Hintergrund und Grundzüge bei den Disskussionen im UNCITRAL -

중재연구 | 22 | 2 | 2012 | 무역학

과도기 의식과 멜로드라마적 상상력—김승옥의 <강변부인>에 대하여

The Transitional Consciousness and A Melodramatic Imagination—On Kim, Seung-ok's

반교어문연구 | 33 | 2012 | 한국어와문학

중국의 산자이 열풍과 지적재산권문제: 국가와 이해당사자

The Strong Wind of Shanzhai and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in China: the State and Related Groups

아시아연구 | 14 | 2 | 2011 | 지역학

현대도시사회에서 무속용품의 유통에 대한 현지연구-성남지역의 만물상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Distribution of Shamanic Items in Modern Urban Society-Centering on the Manmulsang of the Seungnam Area-

비교민속학 | 41 | 2010 | 역사학

현대도시사회에서 무속용품의 유통에 대한 현지연구-성남지역의 만물상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Distribution of Shamanic Items in Modern Urban Society-Centering on the Manmulsang of the Seungnam Area-

비교민속학 | | 41 | 2010 | 역사학

DCFR상 소비자⋅사업자의 정의 -우리 법과의 비교 검토-

The Definition of Consumer⋅Business in DCFR: A Comparative Study with Korean Consumer Law

외법논집 | 36 | 2 | 2012 | 법학

젊은이들의 초상 ― 식민지의 학생, 오늘날의 학생

Portrait of Youth – Students of Colonial Era and Today

역사비평 | 90 | 2010 | 역사학

젊은이들의 초상 ― 식민지의 학생, 오늘날의 학생

Portrait of Youth – Students of Colonial Era and Today

역사비평 | | 90 | 2010 | 역사학

일본 근대 소비자의 탄생, 샐러리맨 가정의 생활과 교양

日本近代消費者の誕生、サラリーマン家庭の生活と教養

이화사학연구 | 41 | 2010 | 기타역사일반

일본 근대 소비자의 탄생, 샐러리맨 가정의 생활과 교양

日本近代消費者の誕生、サラリーマン家庭の生活と教養

이화사학연구 | | 41 | 2010 | 기타역사일반

食品添加物에 대한 認識이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 베이커리 消費者를 中心으로

An Influence That Awareness of Food Additives has on Purchase Intention: Focused on the Bakery Consumers’

관광산업연구 | 5 | 2 | 2011 | 관광마케팅/상품

PPL 광고효과요인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f Relation between Consumers’ Product Placement Effect Factors and Attitude of Advertisement

디지털융복합연구 | 9 | 4 | 2011 | 기타과학기술학

친환경농산물의 소비 실태와 생산자의 대응방식 분석

An Analysis on Countermove of its Farmer and Consumption in Environment-friendly agricultural Products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5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소비자기본법 30년과 소비자법의 구조전환 - 소비자법의 제3의 물결을 위하여 -

30 Years of the Framework Act on Consumers and the Systematic Conversion of Consumer Law

법조 | 60 | 3 | 2011 | 법학

부동산 분양대행업의 문제점에 대한 인식조사 연구

A Study on Interested Parties' Perceptions of Problems in Real Estate Sale Agency Business

부동산학보 | 46 | 2011 | 국제/지역개발

시장질서의 법과 소비자보호

市場秩序の法と消費者保護

강원법학 | 33 | 2011 | 기타법학

상하이(上海) 화이트칼라‘바링허우(80後)’의 소비행위와 태도: 소비의 사회적 속성과 새로운 관계의 형성

Consumer Culture of Young White-collar Shanghainese: Social Traits of Consumption and the Formation of New Relationships

한국문화인류학 | 44 | 2 | 2011 | 역사학

빙과류 아이스크림의 구매에 미치는 유희성 -소비자 상품구입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6)-

Playfulness Affecting the Purchase of Ice Cream among Edible Ices -A Research of Factor that Affects on Consumers' Purchasing Behavior(6)-

기초조형학연구 | 12 | 2 | 2011 | 예술일반

브랜드전략을 위한 체험마케팅 사례연구

The Case Study of Experience Marketing for Brand Strategy

조형미디어학 | 14 | 3 | 2011 | 기타미술

독일의 기계 및 제품 안전관리법

Zum neuem Geräte- und Produktsicherheitsgesetz in Bundesrepublik Deutschland

중앙법학 | 12 | 3 | 2010 | 법학

독일의 기계 및 제품 안전관리법

Zum neuem Geräte- und Produktsicherheitsgesetz in Bundesrepublik Deutschland

중앙법학 | 12 | 3 | 2010 | 법학

프랑스 소비자법 체계에 관한 연구

Une étude sur le système du droit de la consommation français

상사판례연구 | 25 | 2 | 2012 | 법학

소비자 인식 분석을 통한 재래시장의 활성화 방안 도출

Analysis on Consumers’ Perception for the Promotion of Traditional Retail Market

농촌경제 | 34 | 3 | 2011 | 농업경제학

보험소비자보호정책의 평가 및 개선방향

The Protection Policy For Insurance Consumer and The Improvement

금융법연구 | 7 | 1 | 2010 | 법학

보험소비자보호정책의 평가 및 개선방향

The Protection Policy For Insurance Consumer and The Improvement

금융법연구 | 7 | 1 | 2010 | 법학

브랜드 스토리 유형이 소비자관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rand Story Types on Customer Relationships

전문경영인연구 | 15 | 2 | 2012 | 경영교육

Can You Afford to Neglect This Upscale Female Target Market? : Synthesis and Integration of Sex Role Portrayals Research in Global Context 1971-2011

광고에서의 여성 역할 연구 : 1971년부터 2011년까지의 문헌 비교, 분석

광고학연구 | 23 | 3 | 2012 | 신문방송학

국지최적화와 전체균일화 : 소비자 행위의 시장효과에 대한 이론적 접근

Local Optimizer or Global Equalizer : The Effect of Consumer Actions in the Market

인사조직연구 | 19 | 4 | 2011 | 경영학

유기농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계획적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Behavioral Intention for Organic Food: Using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유통과학연구 | 10 | 2 | 2012 | 산업/서비스경제

온라인 인터렉티브 광고의 클릭과 판타지 생성 - 네이버 브랜딩보드 휴대폰 광고 분석을 중심으로

Click and Fantasy through Online Interactive Advertisements - A Semiotic Approach on Sexuality and Its Fantasy with the Mobile Advertisements in the Naver Branding Board

광고연구 | 91 | 2011 | 광고/홍보학

중국의 소비자 권리와 국가: 소비자 운동의 전개 과정과 의미

Consumer Rights and the State in post-Mao China: Development of Consumer Protection Activities and their Meaning

한국문화인류학 | 44 | 3 | 2011 | 역사학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The Effect of Brand Equity and Advertising in Consumer Behavior

한국디자인포럼 | 29 | 2010 | 디자인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The Effect of Brand Equity and Advertising in Consumer Behavior

한국디자인포럼 | | 29 | 2010 | 디자인

모바일 광고와 소비자 태도의 상관관계 연구

A Study on the Interrelationship between Mobile Advertising and Consumer Attitude

기초조형학연구 | 11 | 2 | 2010 | 예술일반

모바일 광고와 소비자 태도의 상관관계 연구

A Study on the Interrelationship between Mobile Advertising and Consumer Attitude

기초조형학연구 | 11 | 2 | 2010 | 예술일반

온라인패션쇼핑몰의 제품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Purchase of Products in Online Fashion Shopping Mall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4 | 3 | 2012 | 의상

소비자 선택속성 평가에 의한 항공사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Airline's Success Factors by Evaluation of Consumer's Choice Attribute.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소비자 선택속성 평가에 의한 항공사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Airline's Success Factors by Evaluation of Consumer's Choice Attribute.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도덕적 책무

Moral Responsibility of Business for Consumer

동서철학연구 | 57 | 2010 | 철학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도덕적 책무

Moral Responsibility of Business for Consumer

동서철학연구 | | 57 | 2010 | 철학

고령소비자의 거래와 그 법적 문제점에 관한 고찰 —소비자법의 새로운 쟁점—

A Study on the Deal of Aged Consumers and Some Legal Problems of It

민주법학 | 49 | 2012 | 법학

소비자와 사업자 개념에 관한 고찰 - 소비자계약에 관한 EU 신 소비자권리지침과 독일민법을 착안점으로 하여 -

Eine Überlegung zur Begriffe Verbraucher und Unternehmer

가천법학 | 5 | 2 | 2012 | 법학

대학생의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성향과 원산지효과에 대한 연구

A Study on Consumer Ethnocentrism and Country-of-Origin Effect: Focused on College Students in Korea

청소년학연구 | 18 | 7 | 2011 | 기타사회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