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례 문제

연구분야 : B121206 사회과학 > 교육학 > 교과교육학 > 수학교육학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8311

한자 : 比例 問題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비례 추론 능력 [ 比例 推論 能力 ]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비례 추론 [ 比例推論 ]

R2:기능적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비형식적 지식 () [ 非形式的知識 ]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비례 추론 전략 [ 比例推論戰略 ]

학업성취도에 따른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비례 추론 능력 및 전략 분석

The Analysis of 6th-Grade Elementary School Student's Proportional Reasoning Ability and Strategy According to Academic Achievement

수학교육 논문집 | 25 | 3 | 2011 | 수학교육학

초등학생의 비례에 관한 비형식적 지식 분석

An Analysis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Informal Knowledge In Proportion

수학교육 논문집 | 24 | 2 | 2010 | 수학교육학

초등학생의 비례에 관한 비형식적 지식 분석

An Analysis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Informal Knowledge In Proportion

수학교육 논문집 | 24 | 2 | 2010 | 수학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