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성

연구분야 : B2105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감각/지각심리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0198

한자 : 煽情性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주류 광고 () [ 酒類廣告 ]

RT (관련어)

 

e02-04 표준/규격 표준/규격

방송 심의 규정 [ 放送審議規程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청소년 유해성 () [ 靑少年有害性 ]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제한 상영가 [ 制限上映可 ]

판소리 사랑가 더늠 군의 구성과 음악적 변화

Musical Composition and Changes in Pansori(narrative song) Sarangga(love song) 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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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순기능과 역기능의 균형에 관한 연구

A Study on Balancing of the Positive and Negative Functions of Ga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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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선정성 심의기준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

A Study on Consumer Perception of Standards for Sexually Suggestive Features of Television Progra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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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ensationalism of Internet Advertising - Focused on Sexual Appeal of Advertising on Internet News Si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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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과 거짓말, 폭로와 발설의 쾌락 -국가 근대화기 여성대중소설의 선정성 기획을 중심으로-

Secrets and lies, the pleasure of exposure and revealing -Based on the obscenity on the national modernized women’s popular nov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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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류광고에서 나타나는 섹스어필 사례에 관한 연구 - 광고자율규제와 선정성 문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Appearing in Liquor Ad Case of Sex Appeal - Focused on Advertising Self-regulation, and Sensation Issu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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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지상파 텔레비전에 나타난 선정성의 유형 및 특성에 관한 연구

The Types and Characteristics of Sexuality in Korean Network Televi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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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대상 음악 프로그램의 선정성 연구: 지상파 방송 3사를 중심으로

Study on the Sexuality in Music Programs for Adolescents aired on Three Network Broadcasting Compan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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