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문화

연구분야 : B2115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산업/조직심리

클래스 : 문화/생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456

한자 : 集團文化
영어 : Group Culture

c03-03 문화/생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하위 문화 () [ 下位文化 ]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조직 시민 행동 [ 組織市民行動 ]

N1:종류

hasKind (종류)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유치원교직문화 [ 幼稚園敎職文化 ]

R1:개념적

RT (관련어)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집합주의 문화 () [ 集合主義文化 ]

중국의 사회문화가 쾌락재와 실용재간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대도시 소비자의 위조품 구매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Chinese Social Culture on Consumer Choice between Hedonic & Utilitarian Products: The perspective of Counterfeit Purchase among Metropolitan Consumers

마케팅관리연구 | 16 | 4 | 2011 | 경영학

교회연합을 위한 성경적 화해 사역 연구

A Study on the Biblical Reconciliation Ministry for Church Unity

성경과 신학 | 57 | 2011 | 기독교신학

노동의 성격에 따른 문화취향의 차이

Difference in Cultural Preference between Labor Groups

경제와 사회 | 90 | 2011 | 사회학

중국인의 타인의식형 집단문화와 위조명품 브랜드 구매행동

The Influences of Chinese Interpersonal Culture on Counterfeit Brand

아시아마케팅저널 | 13 | 2 | 2011 | 경영학

사회복지조직의 집단문화가 구성원들의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조직몰입과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Social Welfare Organization's Group Culture on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OCB) of Employees: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Affective Organizational Commitment & Job Satisfaction

보건사회연구 | 31 | 4 | 2011 | 사회과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