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적관점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546

한자 : 社會 文化的 觀點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사회 문화적 맥락 [ 社會 文化的 脈絡 ]

초등학교 저학년 문식성 교육과정의 향방

Direction for literacy curriculum for the lower grades students

한국초등국어교육 | 42 | 2010 | 국어교육

초등학교 저학년 문식성 교육과정의 향방

Direction for literacy curriculum for the lower grades students

한국초등국어교육 | | 42 | 2010 | 국어교육

수업에 드러난 교사의 문식성 인식과 학생의 정체성 협상 양상 -예비 초등교사의 국어과 심화 수업 실습 사례를 중심으로-

Aspects of teacher's literacy perception and students' identity negotiation in literacy instruction -Centered on a case of Korean teaching practicum of preservice elementary school teacher-

한국초등국어교육 | 43 | 2010 | 국어교육

수업에 드러난 교사의 문식성 인식과 학생의 정체성 협상 양상 -예비 초등교사의 국어과 심화 수업 실습 사례를 중심으로-

Aspects of teacher's literacy perception and students' identity negotiation in literacy instruction -Centered on a case of Korean teaching practicum of preservice elementary school teacher-

한국초등국어교육 | | 43 | 2010 | 국어교육

농인의 삶에 관한 질적 연구 : 소리 세계의 이방인에서 수화로 소통하는 소수 집단의 주체로 가능성 찾기

A Qualitative study on the life of the deaf as the minority group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4 | 2010 | 교육학

농인의 삶에 관한 질적 연구 : 소리 세계의 이방인에서 수화로 소통하는 소수 집단의 주체로 가능성 찾기

A Qualitative study on the life of the deaf as the minority group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4 | 2010 | 교육학

탈식민 국가형성 연구의 비판적 검토와 통합적 시각의 모색

Rethinking Postcolonial State Building: Toward an Integrative Approach

한국사회학 | 46 | 4 | 2012 | 사회학

Luke’s Characterization of Table-Fellowship in Luke 14:15-24 :Reading with Philip Esler and Jerome Neyrey from the Socio-Cultural Perspective

Luke’s Characterization of Table-Fellowship in Luke 14:15-24

신학과 선교 | 39 | 2011 | 기독교신학

아동미술발달 이해를 위한 사회문화적 관점의 학문적 접근들

Review of Studies on Child Art Based on a Socio-Cultural Perspective

미술과 교육 | 13 | 1 | 2012 | 미술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