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방문 동기

연구분야 : B081500 사회과학 > 사회학 > 문화/종교사회학

클래스 : 원인/조건/요소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709

한자 : 祝祭訪問動機
영어 : festival visit synchronism

x03-05-01 원인/조건/요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x03-05-01 원인/조건/요소 원인/조건/요소

방문동기 [ 訪問 動機 ]

R1:개념적

RT (관련어)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축제 () [ 祝祭 ]

축제방문동기와 관광지 선택속성간 영향관계에 미치는 유명인 관여도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우주인 ‘고산’을 대상으로 -

The Moderating Effect of Celebrity Involvement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Festival Motivations and the Destination Choice Attributes: A Focus on the Astronaut Ko San’s Effect at the 2009 Mt. Bohyun Star Festival

관광학연구 | 34 | 8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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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논총 | 23 | 1 | 2011 | 기타관광학

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관광지 이미지 변화에 관한 연구: 중요도-만족도 분석을 중심으로

The Study of The Image Change of A Destination Based on The Groups of The Festival Motivations: Focusing on The Importance-Satisfaction Analysis

호텔경영학연구 | 19 | 3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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