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차별

연구분야 : B030702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 공정거래
B130401 사회과학 > 법학 > 분야별법 > 경제법

클래스 : 경제/경영/무역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4563

STNet ID : 9001450

한자 : 價格差別
영어 : price discrimination

c03-04 경제/경영/무역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c01-03 수준/정도 /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이중 가격 [ 二重價格 ]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덤핑 [dumping]

R1:개념적

isPhenomenonOf (현상의 대상개념)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시장 봉쇄 () [ 市場封鎖 ]

RT (관련어)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공익 사업 [ 公益事業 ]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독점 기업 [ 獨占企業 ]

법경제학의 학적 필연성과 개념화에 대한 고찰

An Inquiry into the Scientific Necessity and Conceptualization of Law and Economics

안암법학 | 34 | 2011 | 법학일반

미국의 수평 기업결합 가이드라인 개정, 미국 법원의 수용 가능성, 그리고 그 함의

The New U.S. Horizontal Merger Guidelines and the Challenge of Judicial Embracement: Implications for Korean Merger Policy

경제법연구 | 10 | 1 | 2011 | 법학

개정 기업결합 심사기준에 대한 검토

Review on the Revised Korean Merger Guidelines

법제연구 | 42 | 2012 | 법학

독점규제법상 차별취급의 부당성 판단기준

Diskriminierungsverbot im koreanischen Kartellrecht

경쟁법연구 | 25 | 2012 | 기타법학

단말기 보조금의 특성 및 경쟁효과

Characteristics of Handset Subsidy and Impact on Competitive Structure

상업교육연구 | 24 | 3 | 2010 | 교육학

단말기 보조금의 특성 및 경쟁효과

Characteristics of Handset Subsidy and Impact on Competitive Structure

상업교육연구 | 24 | 3 | 2010 | 교육학

Most-Favored-Customer Pricing versus Price Discrimination

최우선고객가격과 가격차별

전문경영인연구 | 13 | 2 | 2010 | 경영교육

Most-Favored-Customer Pricing versus Price Discrimination

최우선고객가격과 가격차별

전문경영인연구 | 13 | 2 | 2010 | 경영교육

기업간 비대칭성 및 소비자의 반복적 전환가입을 고려한 가격차별 행위의 분석

Price Discrimination for Churn-in: Considering Asymmetric Firms and Consumers' Repetitive Re-switching

마케팅연구 | 25 | 4 | 2010 | 경영학

Equilibrium of Price Discrimination for Churn-in: Considering Consumer Re-switching

소비자들의 반복적 전환가입을 고려한 가격차별 경쟁의 균형분석

경영학연구 | 40 | 2 | 2011 | 경영학

Temporal Price Reduction as Cooperative Price Discrimination

협력적 가격차별 수단으로서의 일시적 가격할인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2 | 2010 | 경영학

Temporal Price Reduction as Cooperative Price Discrimination

협력적 가격차별 수단으로서의 일시적 가격할인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2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