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득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481

한자 : 習得
영어 : acquisition
중국어 : 习得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의미 습득 () [ 意味習得 ]

hasKind (종류)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언어 습득 [ 言語習得 ]

Global Pitch Cues in L1 and L2 Productions of Mandarin Chinese

중국어문학논집 | 75 | 2012 | 중국어와문학

초·중·고등학생의 영어 시제·상의 이해력 연구

A Study on the Comprehension of English Tense and Aspect System of Korean Elementary, Middle and High School Students

인문과학연구 | 28 | 2011 | 기타인문학

외국인의 한국어 구어 발화에 나타난 연결어미 사용 양상 연구-결혼이민자와 외국인 유학생의 비교를 중심으로-

The usage of connective endings in the spoken language of Korean among foreign students

이중언어학 | 45 | 2011 | 언어학

문화코드로서의 도덕 이해와 도덕교육

Morality as Culture Codes and Moral Education

초등도덕교육 | 35 | 2011 | 윤리교육학

중국인일본어학습자의 조건표현 습득 연구 - 「と․ば․たら․なら」를 중심으로 -

A Study of Learning as Conditional Expressions for Japanese Learning Chinese: Focused on 「To․Ba․Tara․Nara」

일본어문학 | 57 | 2012 | 일본어와문학

다문화가정 아동의 한국어 과거표현 습득 양상에 관한 연구

이중언어학 | 43 | 2010 | 언어학

다문화가정 아동의 한국어 과거표현 습득 양상에 관한 연구

이중언어학 | | 43 | 2010 | 언어학

연결어미 ‘-고’ 습득 양상에 관한 연구-다문화가정 아동 4~8세를 대상으로-

A Study on Acquisition Aspects of the Conjunctive ending ‘-go’- Focused on the multicultural family's children from 4∼8 years of age

이중언어학 | 45 | 2011 | 언어학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현장 지시어 기능 습득 양상 연구

A Study of Chinese Learners' Acquisition Process of Korean Situational Demonstratives.

한국어교육 | 22 | 3 | 2011 | 한국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