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itch Cues in L1 and L2 Productions of Mandarin Chinese
중국어문학논집 |
75 |
2012 |
중국어와문학
초·중·고등학생의 영어 시제·상의 이해력 연구
A Study on the Comprehension of English Tense and Aspect System of Korean Elementary, Middle and High School Students
인문과학연구 |
28 |
2011 |
기타인문학
외국인의 한국어 구어 발화에 나타난 연결어미 사용 양상 연구-결혼이민자와 외국인 유학생의 비교를 중심으로-
The usage of connective endings in the spoken language of Korean among foreign students
이중언어학 |
45 |
2011 |
언어학
문화코드로서의 도덕 이해와 도덕교육
Morality as Culture Codes and Moral Education
초등도덕교육 |
35 |
2011 |
윤리교육학
중국인일본어학습자의 조건표현 습득 연구 - 「と․ば․たら․なら」를 중심으로 -
A Study of Learning as Conditional Expressions for Japanese Learning Chinese: Focused on 「To․Ba․Tara․Nara」
일본어문학 |
57 |
2012 |
일본어와문학
다문화가정 아동의 한국어 과거표현 습득 양상에 관한 연구
이중언어학 |
43 |
2010 |
언어학
다문화가정 아동의 한국어 과거표현 습득 양상에 관한 연구
이중언어학 |
|
43 |
2010 |
언어학
연결어미 ‘-고’ 습득 양상에 관한 연구-다문화가정 아동 4~8세를 대상으로-
A Study on Acquisition Aspects of the Conjunctive ending ‘-go’- Focused on the multicultural family's children from 4∼8 years of age
이중언어학 |
45 |
2011 |
언어학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현장 지시어 기능 습득 양상 연구
A Study of Chinese Learners' Acquisition Process of Korean Situational Demonstratives.
한국어교육 |
22 |
3 |
2011 |
한국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