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점포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건축물(시설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5272

STNet ID : 9001461

한자 : 假想店鋪

a04-07 건축물(시설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쌍방형 통신

hasProperty (특성/속성)

 

 

무인 점포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은행 업무 시스템 [ 銀行業務--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컴퓨터 [computer]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팩스

applies (적용 방법/이론)

 

 

현금 자동 입출기

‘QR코드 가상매장’의 이용 동기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류: Q 방법론의 적용

Consumer Segmentation Based on Usage Motivation of ‘QR-Code Virtual Store’: Application of Q-methodology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 11 | 2 | 2012 | 경영학

상품 유형에 따른 중국 가상점포 내 소비자들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The Study on Factors affecting Toward Chinese Consumers'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Due on Product's Types of Web Store

고객만족경영연구 | 13 | 2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