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에 관한 법제와 약관의 개선방안 - 이용자의 규제를 중심으로 -
Study on the Improvement of Legislative System and Standard Contractual Terms and Conditions on Online Game - Focused on the Restrictions of User’s Rights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
15 |
2 |
2012 |
사회과학
다무라 도시코(田村俊子) 『단념(あきらめ)』 론 - 가족관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AKIRAME" by Tamura-Toshiko
일본어문학 |
49 |
2010 |
일본어와문학
다무라 도시코(田村俊子) 『단념(あきらめ)』 론 - 가족관계를 중심으로 -
A Study on "AKIRAME" by Tamura-Toshiko
일본어문학 |
|
49 |
2010 |
일본어와문학
가상 세계 진화 모델로서 소셜 미디어의 공간 특성 연구 -들뢰즈 가타리의 공간 개념을 중심으로-
The characteristics of spaces with the social media as a virtual world evolution: Based on space concept from Deleuze and Gattari
인문콘텐츠 |
21 |
2011 |
기타인문학
MMORPG 게임유저의 가상공간에서 외모 표현 욕구에 대한 사용성평가 -아이온 게임의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Usability test for MMORPG users' appearance needs in Virtual World -Avatar customization of the AION game-
디자인지식저널 |
17 |
2011 |
디자인
가상범죄에 관한 형사정책적 고찰
The Criminal Regulation of Virtual Crime
형사정책 |
23 |
2 |
2011 |
형사정책
古代 女性 硏究의 세계적 경향
Studies of Ancient Women: Global Trends
백제연구 |
52 |
2010 |
역사학
古代 女性 硏究의 세계적 경향
Studies of Ancient Women: Global Trends
백제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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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
2010 |
역사학
영화 『아바타』에 대한 인문학적 담론
Humanistic perspectives on the movie『 Avatar 』
인문언어 |
12 |
1 |
2010 |
기타인문학
영화 『아바타』에 대한 인문학적 담론
Humanistic perspectives on the movie『 Avatar 』
인문언어 |
12 |
1 |
2010 |
기타인문학
3차원 가상세계를 활용한 초등 영어교육 프로그램 적용연구 - 교육과정 설계와 적용, 분석 모형개발 -
Examining 3D Virtual Environments for Elementary English Language Classroom in South Korea
교과교육학연구 |
14 |
2 |
2010 |
교과교육학
3차원 가상세계를 활용한 초등 영어교육 프로그램 적용연구 - 교육과정 설계와 적용, 분석 모형개발 -
Examining 3D Virtual Environments for Elementary English Language Classroom in South Korea
교과교육학연구 |
14 |
2 |
2010 |
교과교육학
하이데거의 『존재와 시간』으로 해석해 본 영화 <매트릭스 1>의 ‘자기’와 ‘세계’ 물음
The Questions of the ‘Self’ and the ‘World’ in the Film interpreted with Heidegger’s Sein und Zeit
현대유럽철학연구 |
27 |
2011 |
서양철학
尋父談의 淵源과 文學的 形象化
The Origin of Tales of Searching for a Father and their Literary Embodiment
韓國古典硏究 |
21 |
2010 |
고전산문
尋父談의 淵源과 文學的 形象化
The Origin of Tales of Searching for a Father and their Literary Embodiment
韓國古典硏究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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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2010 |
고전산문
3차원 가상세계의 실천적 활용 사례와 플랫폼 분석을 통한 교수설계 방안 연구 -Quest Atlantis와 Second Life를 중심으로-
Practical Issues emerging from the instructional design of 3D virtual environments -Focusing on Quest Atlantis and Second Life-
교육방법연구 |
24 |
1 |
2012 |
교육학
가상현실 공간의 재매개에 관한 연구 <썸머 워즈>를 중심으로
A Study on Virtual Reality Remediation
애니메이션연구 |
6 |
2 |
2010 |
영화
가상현실 공간의 재매개에 관한 연구 <썸머 워즈>를 중심으로
A Study on Virtual Reality Remediation
애니메이션연구 |
6 |
2 |
2010 |
영화
A Short Treatise on the Virtual World and the Law: Legal Issues Facing the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s (MMORPGs)
가상세계에 관한 연구: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게임에 관한 법적 쟁점
법학연구 |
45 |
2012 |
법학
가상세계에 대한 법정책적 과제
중앙법학 |
13 |
2 |
2011 |
법학
가상세계에 대한 저작권법의 새로운 접근
A New Approach of Copyright to Virtual World
국제거래법연구 |
19 |
2 |
2010 |
법학
가상세계에 대한 저작권법의 새로운 접근
A New Approach of Copyright to Virtual World
국제거래법연구 |
19 |
2 |
2010 |
법학
3차원 가상세계의 교육적 활용 연구의 국내·외 연구동향 분석
Analysis on the Research Trend about the Use, Research Methods, and Domains of Virtual worlds
교육공학연구 |
26 |
3 |
2010 |
교육학
3차원 가상세계의 교육적 활용 연구의 국내·외 연구동향 분석
Analysis on the Research Trend about the Use, Research Methods, and Domains of Virtual worlds
교육공학연구 |
26 |
3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