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느와르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5816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e01-05 공연예술 공연예술

느와르 [Noir]

The Existential Ego in the Space of the Others : Chinatown, Generic Renovation and Inheritance

타자의 공간에 선 존재론적 자아 : <차이나타운>의 장르 혁신과 유산에 대해

씨네포럼 | 12 | 2011 | 영화

느와르 장르에서 반영웅 캐릭터의 변화 양상 - <택시 드라이버>(1976) ‘트레비스 비클리’를 중심으로 -

The Change Aspect of the Anti-Hero Character in Film Noir: Focusing on Travis Bickle of Taxi Driver(1976)

씨네포럼 | 12 | 2011 | 영화

프랑스식 필름 느와르, 필름 폴리시에

Film policier, Film noir à la française

프랑스 문화 연구 | 20 | 2010 | 프랑스문화학

프랑스식 필름 느와르, 필름 폴리시에

Film policier, Film noir à la française

프랑스 문화 연구 | | 20 | 2010 | 프랑스문화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