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조품

연구분야 : B050300 사회과학 > 경영학 > 기업/산업/기술경영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6111

한자 : 僞造品
영어 : forgery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b01-04 위법행위 위법행위

위조 [ 僞造 ]

S:동의

UF (비우선어)

 

 

위조 상품

N1:종류

hasKind (종류)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위조 지폐 [ 僞造紙幣 ]

hasKind (종류)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위조 상표 [ 僞造商標 ]

중국의 사회문화가 쾌락재와 실용재간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대도시 소비자의 위조품 구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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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연구 | 16 | 4 | 2011 | 경영학

한중 소비자의 위조품 구매태도 비교분석: 동기와 혜택 및 손실요인을 중심으로

A Comparison Counterfeit Goods use Behavior in Korea and China Consumer: focus on Motivation, Benefit and Cost Factor

디지털융복합연구 | 10 | 5 | 2012 | 기타과학기술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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