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프로그램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6357

한자 :
영어 : Loyalty program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2:기능적

isMethodOf (방법/기법의 대상)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로열티 마케팅 [Loyalty Marketing]

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 참여와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기초한 관계형 시장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회원제 휘트니스클럽을 대상으로

The Marketing Effect of Loyalty Program on Relational Market Behavior : Focusing in Franchise Membership Fitness Club

유통연구 | 17 | 2 | 2012 | 경영학

보상물의 순효과 증대를 위한 보상물 제공시점 및 유형 선정기준에 관한 연구: 브랜드 명성의 역할 중심으로

How to Decide Reward Timing and Reward Type to Increase the Net Effect of Reward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Reputation

마케팅연구 | 25 | 3 | 2010 | 경영학

로열티 프로그램에 있어서 소비자의 포인트 적립 노력수준이 소진 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Point Accumulation Effort Level on Redemption Behavior in Loyalty Program

마케팅연구 | 27 | 1 | 2012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