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7893

한자 : --效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매스 커뮤니케이션 효과 [ --效果 ]

미디어 정보에 의한 사회적 추론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Social Inference Induced by Mass Media on Communication Effect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4 | 2010 | 신문방송학

미디어 정보에 의한 사회적 추론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Social Inference Induced by Mass Media on Communication Effect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4 | 2010 | 신문방송학

방송 콘텐츠 수출이 관광 수요에 미치는 경제적 파급 효과

Economical Spillover Effects of Television Content Exports on Tourism Demand to Korea

미디어 경제와 문화 | 9 | 4 | 2011 | 기타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