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광고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3732

한자 : --廣告
영어 : image advertising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인상 광고 () [ 印象廣告 ]

일본 정치광고의 메시지 내용분석 연구 -제45회 중의원 선거의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A Content Analysis of Japanese Political advertisements -Focused on the Advertising in the Newspaper-

일본근대학연구 | 37 | 2012 | 일본문화학

리조트 이미지 광고의 수사학적 표현 중 비유법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Various Rhetoric Ad Expressionson Advertisement Effectiveness and Consumer Attitude

정보디자인학연구 | 14 | 2 | 2011 | 정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