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광고

연구분야 : B130412 사회과학 > 법학 > 분야별법 > 소비자/보호법
B130407 사회과학 > 법학 > 분야별법 > 의료/보건법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4427

한자 :
영어 : food advertisement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식품의 광고

R1:개념적

basesOn (근거/토대)

 

y05-01 법률/법령 법률/법령

건강기능식품법 () [ 健强機能食品法 ]

어린이 대상 텔레비전 식품 광고의 특성: 규제 관련 쟁점을 중심으로 한 내용분석

A Content Analysis of Food Advertising on Children’s Television: Examination of Food Advertising Regulation Issues

방송통신연구 | 72 | 2010 | 신문방송학

어린이 대상 텔레비전 식품 광고의 특성: 규제 관련 쟁점을 중심으로 한 내용분석

A Content Analysis of Food Advertising on Children’s Television: Examination of Food Advertising Regulation Issues

방송통신연구 | | 72 | 2010 | 신문방송학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현황과 내용분석 연구

Analysis of the Current Conditions and Contents of Food Advertisement Targeting Children

광고학연구 | 21 | 4 | 2010 | 신문방송학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현황과 내용분석 연구

Analysis of the Current Conditions and Contents of Food Advertisement Targeting Children

광고학연구 | 21 | 4 | 2010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