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의 영화화에 있어서의 시점 연구 -소설 <저기 소리 없이 한 점 꽃잎이 지고>와 영화 <꽃잎>을 중심으로-
A study of the point of view on the cinematization of novels -Laying stress on the novel There Is Falling a Petal Silently and the film A Petal-
국어국문학 |
159 |
2011 |
한국어와문학
방향의 은유적 표현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목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Metaphoric Expression on Consumer Evaluation: The Moderating Effect of Goal Priming
마케팅연구 |
27 |
3 |
2012 |
경영학
한국어 경어법의 주요 기능
Major Functions of Korean Honorifics
우리말글 |
52 |
2011 |
한국어와문학
모바일 영상통화 이용 횟수와 상호적 거리 간의 상관관계 분석
Correlation Analysis between Use Frequency of 3G Mobile Video Calling and Interpersonal Distances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8 |
3 |
2010 |
예술일반
모바일 영상통화 이용 횟수와 상호적 거리 간의 상관관계 분석
Correlation Analysis between Use Frequency of 3G Mobile Video Calling and Interpersonal Distances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8 |
3 |
2010 |
예술일반
좌석 선택으로 본 한국인 대학생의 심리 -일본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
座席の選択でみた韓国人大学生の心理 -日本語学習者を対象とした研究-
일본어교육연구 |
18 |
2010 |
일본어교육
좌석 선택으로 본 한국인 대학생의 심리 -일본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
座席の選択でみた韓国人大学生の心理 -日本語学習者を対象とした研究-
일본어교육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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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2010 |
일본어교육
그린마케팅시대의 학교경제교육 방향 탐색
A Study on School Economic Education in the Green Marketing Age
한국교육 |
37 |
1 |
2010 |
교육학
그린마케팅시대의 학교경제교육 방향 탐색
A Study on School Economic Education in the Green Marketing Age
한국교육 |
37 |
1 |
2010 |
교육학
중소기업의 지리적 근접성 및 심리적거리, 지식네트워크화가 기술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Geographical Proximity, Psychological Distance, and Knowledge Networking on Technology Development Performance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9 |
3 |
2011 |
사회과학
‘남’의 의미적 특성 연구
A Study of Semantic Features of Korean Referential Pronoun ‘남’(Nam).
한국언어문화학 |
7 |
2 |
2010 |
한국어교육학
‘남’의 의미적 특성 연구
A Study of Semantic Features of Korean Referential Pronoun ‘남’(Nam).
한국언어문화학 |
7 |
2 |
2010 |
한국어교육학
에코페미니즘 시 연구-화자의 심리적 거리를 중심으로-
A Study on Eco-feminism Poetry:Psychological Distance of Personas
한국언어문학 |
81 |
2012 |
한국어와문학
심리적 거리가 한국기업의 해외자회사 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Impact of Psychic Distance on Performance of Korean Firm Subsidiaries Overseas
무역학회지 |
37 |
2 |
2012 |
무역학
日本에 대한 心理的 距離, 敵愾心이 日本製品 이미지 및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
The Influence of Psychic Distance and Animosity against Japan on Japanese Product Image and the Purchase Intention
일본근대학연구 |
33 |
2011 |
일본문화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