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수

연구분야 : B121206 사회과학 > 교육학 > 교과교육학 > 수학교육학

클래스 : 지수/지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5569

STNet ID : 9001921

한자 : 自然數
영어 : natural number

d03-04 지수/지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수(數) () [ 數 ]

우리나라와 연변의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비교 연구: 수 영역을 중심으로

A Study on Comparing Elementary Mathematics Textbooks of Korea and Yanbian Centered on Number Area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16 | 1 | 2012 | 교육학

혼합계산을 포함한 분수와 소수의 계산에서 피드백 프로그램의 개발ㆍ적용에 대한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the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a Feedback Program for Mixed Calculations Involving Fractions and Decimals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14 | 2 | 2010 | 교육학

혼합계산을 포함한 분수와 소수의 계산에서 피드백 프로그램의 개발ㆍ적용에 대한 효과 분석

An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the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a Feedback Program for Mixed Calculations Involving Fractions and Decimals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14 | 2 | 2010 | 교육학

학년 상승에 따른 초등학생들의 자연수 사칙계산 오답유형 및 오답률 추이와 그에 따른 교수학적 시사점

The Transition of Error Patterns and Error Rates in Elementary Students' Arithmetic Performance by Going Up Grades and Its Instructional Implication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16 | 1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