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당한 광고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6093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부당 표시 광고 [ 不當表示廣告 ]

기만이 소비자피해를 예언하는 효과적인 지표인가? : 브랜드애착수준에 따른 허위광고에 대한 정보처리과정 연구

Is a deception the effective norm of consumer’s damage about dishonest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 22 | 6 | 2011 | 신문방송학

허위광고의 표현양식과 브랜드애착에 따른 소비자 기만효과 연구

A study on consumer's deception effect of expression style on dishonesty advertisement and brand attachment

광고학연구 | 22 | 1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