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6159

한자 : --廣告
영어 : Smartphone Advertis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Subject (주제)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스마트폰 () [smart phone]

스마트폰에서 구현되는 모바일 광고의 수용자 태도에 관한 연구 : PC에서 구현되는 웹 광고와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A Study of Attitude toward Mobile Advertising on Smart Phone : Compared with Web Advertising on PC

광고학연구 | 23 | 1 | 2012 | 신문방송학

스마트폰 광고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옥외광고 활용 시 시사점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the Acceptance Intention of Smartphone Advertising : Focusing on the Implications for OOH Advertising

OOH광고학연구 | 8 | 3 | 2011 | 신문방송학

광고와 신기술: 텔레비전 광고가 구성하는 스마트폰의 의미

Advertising and New Technology: How Television Commercials Construct the Meanings of Smartphone

사회과학연구 | 22 | 2 | 2011 | 사회과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