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중

연구분야 : B120101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학일반 > 교육철학/사상

클래스 : 심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6667

한자 : 尊重
영어 : respect

C02 심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자아상 () [ 自我像 ]

동성애자들의 자율성과 도덕적 책임

Autonomy and Moral Responsibility of Homosexuals

철학논총 | 65 | 3 | 2011 | 철학

다문화 요소를 활용한 초등 도덕 교육 방안 연구

Study of A Elementary Moral-Education Plan Applied of Multicultural Elements

교육연구 | 49 | 2010 | 교과교육학

다문화 요소를 활용한 초등 도덕 교육 방안 연구

Study of A Elementary Moral-Education Plan Applied of Multicultural Elements

교육연구 | 49 | | 2010 | 교과교육학

특허유효추정원칙: Microsoft v. i4i 판례 평석

Presumption of Patent Validity Principle: An Analysis on Microsoft v. i4i

성균관법학 | 23 | 3 | 2011 | 법학

태권도 금지행위에 관한 윤리적 탐색

Ethic exploration on prohibited acts in Taekwondo competition

움직임의 철학 : 한국체육철학회지 | 18 | 1 | 2010 | 체육

태권도 금지행위에 관한 윤리적 탐색

Ethic exploration on prohibited acts in Taekwondo competition

움직임의 철학 : 한국체육철학회지 | 18 | 1 | 2010 | 체육

지속가능발전교육의 관점에서 본 상호문화역량

Interkulturelle Kompetenz aus der Sicht der Bildung für nachhaltige Entwicklung

교육의 이론과 실천 | 16 | 3 | 2011 | 교육철학/사상

다문화 사회와 기독교교육: 오순절 교육목회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The Multi-Cultural Society and Christian Education: Focused on the Curriculum of Pentecostal Educational Ministry

영산신학저널 | 21 | 2011 | 기타기독교신학

역량 중심 접근법과 인정의 문제 ― 개발 윤리와의 관련 하에서 고찰 ―

Amartya Sen’s Capability Approach and Recognition: In a connection with Development Ethics

철학 | 104 | 2010 | 철학

역량 중심 접근법과 인정의 문제 ― 개발 윤리와의 관련 하에서 고찰 ―

Amartya Sen’s Capability Approach and Recognition: In a connection with Development Ethics

철학 | | 104 | 2010 | 철학

유아교실에서 유아권리 존중을 위한 실행연구

An action research for children’s rights respect in the children's classroom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 15 | 2 | 2011 | 사회과학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