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IB-R

연구분야 : B2117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학교/교육심리
E150205 의약학 > 정신과학 > 정신분석학/분석심리학 > 발달심리학

클래스 : 평가/분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6788

한자 :
영어 : Korean-Scales of Independent Behavior-Revised

d04-02 평가/분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한국판 적응행동 검사

R1:개념적

RT_X (관련어►)

관련 개념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적응 행동 [ 適應行動 ]

RT_X (관련어►)

대상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특수 아동 [ 特殊兒童 ]

K-SIB-R을 활용한 정신지체아동의 적응행동에 대한 부모와 교사의 평가 차이

The difference in Evaluations between Teachers and Parents on Mental Retardation’s adaptional behavior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3 | 2010 | 교육학

K-SIB-R을 활용한 정신지체아동의 적응행동에 대한 부모와 교사의 평가 차이

The difference in Evaluations between Teachers and Parents on Mental Retardation’s adaptional behavior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3 | 2010 | 교육학

K-SIB-R을 활용한 정신지체아동의 적응행동에 대한 부모와 교사의 평가 차이

The difference in Evaluations between Teachers and Parents on Mental Retardation’s adaptional behavior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3 | 2010 | 교육학

K-SIB-R을 활용한 정신지체아동의 적응행동에 대한 부모와 교사의 평가 차이

The difference in Evaluations between Teachers and Parents on Mental Retardation’s adaptional behavior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3 | 2010 | 교육학

정신지체아동의 K-ABC와 K-SIB-R 결과 차이에 대한 비교 분석

The Study on Correlation between K-ABC and K-SIB-R Results for Mental Retarded Children

특수아동교육연구 | 13 | 2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