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반응

연구분야 : A110000 인문학 > 한국어와문학

클래스 : 반응/대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7291

한자 : 讀者反應
영어 : reader response

x03-06-04 반응/대응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T. S. 엘리엇의 『황무지』: 부활 인식론을 넘어서

T. S. Eliot’s The Waste Land: Resurrection Epistemology and After

T. S. 엘리엇연구 | 20 | 2 | 2010 | 영어와문학

T. S. 엘리엇의 『황무지』: 부활 인식론을 넘어서

T. S. Eliot’s The Waste Land: Resurrection Epistemology and After

T. S. 엘리엇연구 | 20 | 2 | 2010 | 영어와문학

인터넷 연재소설의 상호 소통 방식 - 작가의 태도와 독자의 반응을 중심으로 -

The study of interacting with 'Internet serial novel'

한국언어문학 | 77 | 2011 | 한국어와문학

A Corpus-Based Discourse Analysis of ESL Reader Response to a Political News Article

언어과학 | 19 | 3 | 2012 | 언어학

초등학생 학년군별 독자의 이야기책 읽기 반응 양상 연구

A study on child-readers' reading responses to storybooks by Grades Cluster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 11 | 4 | 2011 | 교과교육학

「협창기문」의 독자 반응 연구-작품 해석과 도덕적 평가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A Study of Readers’ Response of 「Hyeop-chang-gi-mun(俠娼紀聞)」 -Focused on the Relevance of Interpretation and Moral Evaluation-

문학교육학 | 36 | 2011 | 한국어와문학

환상성의 독자반응 연구 - 후안 몬딸보와 루벤 다리오 작품에 나타난 ‘공포(miedo)’와 ‘망설임(vacilación)’을 중심으로 -

Estudio sobre la reacción del lector en la literatura fantástica - En torno al 'miedo' y a la 'vacilación' en las obras de Juan Montalvo y Rubén Darío -

중남미연구 | 29 | 2 | 2011 | 지역학

유아의 그림책에 대한 의미구성 과정 -자서전적 상호텍스트를 중심으로-

Young children's meaning making process of picturebook -focus on autobiographical intertexts-

어린이문학교육연구 | 11 | 1 | 2010 | 교육학

유아의 그림책에 대한 의미구성 과정 -자서전적 상호텍스트를 중심으로-

Young children's meaning making process of picturebook -focus on autobiographical intertexts-

어린이문학교육연구 | 11 | 1 | 2010 | 교육학

독자반응이론의 관점에서 본 아동학과 대학원생의 그림책 읽기

Reading Picturebooks of Graduate Students in Department of Child Psychology and Education in the Light of Reader-Response Criticism

문학교육학 | 31 | 2010 | 한국어와문학

독자반응이론의 관점에서 본 아동학과 대학원생의 그림책 읽기

Reading Picturebooks of Graduate Students in Department of Child Psychology and Education in the Light of Reader-Response Criticism

문학교육학 | | 31 | 2010 | 한국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