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연구분야 : B190106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신문방송학일반 > 인터넷신문/방송

클래스 : 조직/단체명
제품/브랜드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119

한자 :
영어 : Youtube

y06-01 조직/단체명

y07-02 제품/브랜드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 --動映像-- ]

R1:개념적

RT (관련어)

 

y06-01 조직/단체명 조직/단체명

구글 [Google]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동영상 [ 動映像 ]

뉴미디어 공간형식의 의미와 내러티브 인지 - 퍼스 기호학적 접근을 중심으로

Meaning of the Spatial Form in New Media Culture and Narrative Cognition in Peircean Semiotics

기호학 연구 | 30 | 2011 | 언어학

A Study on Video Remix Creation Using Social Media - Based on the Film Life in a Day Utilizing YouTube Clips -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비디오 리믹스 창작물에 대한 연구 -유튜브 클립을 이용한 영화 Life in a Day를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10 | 1 | 2012 | 예술일반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Attitudes toward SNS Advertising: A Comparison of Blog, Twitter, Facebook, and YouTube

광고학연구 | 23 | 3 | 2012 | 신문방송학

미국에서의 유튜브 소송의 경과와 시사점

The progress and implication of YouTube suit in USA

인권과 정의 | 408 | 2010 | 법학

미국에서의 유튜브 소송의 경과와 시사점

The progress and implication of YouTube suit in USA

인권과 정의 | | 408 | 2010 | 법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