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연구분야 : B1204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공학

클래스 : 도구/수단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312

STNet ID : 9001663

한자 :
영어 : Web-based Inquiry Science Environment

y07-01 도구/수단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웹기반 학습 () [ --基盤學習 ]

한국의 사회적기업 지원정책의 개선 방안 연구: 일자리창출 중심의 지원에 대한 비판을 중심으로

The Problems and Policy Recommendation on The Support Policy for Social Enterprises in Korea

한국사회정책 | 18 | 1 | 2011 | 의료/복지/사회정책

WISE를 활용한 초등학교 과학수업에서 자기주도학습능력, 인지실재감, 과학탐구능력, 과학성취도 간의 인과구조 분석

Investigating the Structural Relationship of Self-Regulated Learning Skills, Cognitive Presence, Science Process Skills, and Science Learning Achievement when using WISE

교과교육학연구 | 16 | 2 | 2012 | 교과교육학

WISE(Web-based Inquiry Science Environment)를 활용한 초등과학 수업의 효과성 규명

Science Education) for Elementary Science Classes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7 | 4 | 2011 | 교육학

초등 과학수업에서 WISE(Web-based Inquiry Science Environment)활용여부에 따른 수업효과 비교

Investigating the WISE(Web-based Inquiry Science Environment) Effects in Elementary Science Classes using Multi-Group Structural Analysis

교육방법연구 | 24 | 1 | 2012 | 교육학

WISE를 활용한 초등학교 과학수업에서 자기주도학습능력, 인지실재감, 과학탐구능력, 과학성취도 간의 인과구조 분석

Investigating the Structural Relationship of Self-Regulated Learning Skills, Cognitive Presence, Science Process Skills, and Science Learning Achievement when using WISE

교과교육학연구 | 16 | 2 | 2012 | 교과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