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구연

연구분야 : B120000 사회과학 > 교육학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382

한자 : 童話口演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e01-01 문학장르 문학장르

동화 () [ 童話 ]

반복적 동화 들려주기 활동과 동화구연 활동이 유아의 이야기 이해력 및 이야기 구조화 능력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Story comprehension of children and narrative structure ability through Repetitive reading to nursery tale and storytelling.

어린이문학교육연구 | 11 | 1 | 2010 | 교육학

반복적 동화 들려주기 활동과 동화구연 활동이 유아의 이야기 이해력 및 이야기 구조화 능력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Story comprehension of children and narrative structure ability through Repetitive reading to nursery tale and storytelling.

어린이문학교육연구 | 11 | 1 | 2010 | 교육학

동화 구성 및 구연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 및 언어능력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Children's Story Composition and Story-telling on Young Children's Creativity and Language Competency

한국교육문제연구 | 28 | 1 | 2010 | 기타교육학

동화 구성 및 구연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 및 언어능력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Children's Story Composition and Story-telling on Young Children's Creativity and Language Competency

한국교육문제연구 | 28 | 1 | 2010 | 기타교육학

동화구연교사의 동화구연 시 음성의 기본주파수 및 음성 강도 특징

The Characteristics of the Fundamental Frequency and the Voice Intensity of Story Tellers When Narrating Fairy Tales

정서·행동장애연구 | 27 | 3 | 2011 | 특수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