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들

연구분야 : B120000 사회과학 > 교육학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494

한자 :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학습 관리 시스템 [ 學習管理--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구성주의 () [ 構成主義 ]

문화간 소통을 위한 외국어 교육 - 교과목 개발 사례 -

Interkulturelle Kommunikation und Fremdsprachenunterricht - Zur Entwicklung curricularer Konzepte

외국어로서의 독일어 | 28 | 2011 | 독일어와문학

Developing Web-Based Multimedia Tools to Evaluate Sociolinguistic Proficiency in Learners of Korean as a Second Language― Theory and Method

제2언어로서의 한국어 학습자의 사회언어적 능력 평가를 위한 웹상 멀티미디어 도구 개발 ― 이론과 방법

국어교육연구 | 25 | 2010 | 국어교육

Developing Web-Based Multimedia Tools to Evaluate Sociolinguistic Proficiency in Learners of Korean as a Second Language― Theory and Method

제2언어로서의 한국어 학습자의 사회언어적 능력 평가를 위한 웹상 멀티미디어 도구 개발 ― 이론과 방법

국어교육연구 | | 25 | 2010 | 국어교육

Eine Studie zu Realisierungsmöglichkeiten des interkulturellen Lernens im FSU

외국어교육에서 상호문화학습의 실천 방안

독일어문학 | 18 | 2 | 2010 | 독일어와문학

Eine Studie zu Realisierungsmöglichkeiten des interkulturellen Lernens im FSU

외국어교육에서 상호문화학습의 실천 방안

독일어문학 | 18 | 2 | 2010 | 독일어와문학

문화간 소통을 위한 외국어 교육 - 교과목 개발 사례 -

Interkulturelle Kommunikation und Fremdsprachenunterricht - Zur Entwicklung curricularer Konzepte

외국어로서의 독일어 | 28 | 2011 | 독일어와문학

MOODLE을 이용한 한서통번역 수업의 블렌디드 러닝 설계

Diseño de Moodle para la clase de interpretación y traducción español-coreano en forma de Blended Learning

스페인어문학 | 62 | 2012 | 기타스페인문학

오픈 소스를 활용한 웹기반 수행평가 시스템 개발 및 적용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a Web-Based Performance Assessment System Using Open Sources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4 | 2010 | 컴퓨터교육학

오픈 소스를 활용한 웹기반 수행평가 시스템 개발 및 적용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a Web-Based Performance Assessment System Using Open Sources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4 | 2010 | 컴퓨터교육학

기술·가정과 ‘정보 통신 기술의 활용’ 단원에서 무들을 이용한 자기 주도 학습 모형 개발

Self-directed Learning Model using Moodle for the Unit of 'Using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in Technology·Home Economics Subject

한국기술교육학회지 | 11 | 3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