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

연구분야 : B121206 사회과학 > 교육학 > 교과교육학 > 수학교육학

클래스 : 측정/척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671

한자 : 演算

d03-03 측정/척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다중 연산 [ 多重演算 ]

hasKind (종류)

 

d03-03 측정/척도 측정/척도

양방향 연산 [ 兩方向演算 ]

hasKind (종류)

 

d03-03 측정/척도 측정/척도

논리 연산 [ 論理演算 ]

hasKind (종류)

 

d03-03 측정/척도 측정/척도

산술 연산 [ 算術演算 ]

hasKind (종류)

 

d03-03 측정/척도 측정/척도

사칙연산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d01-02 원칙/법칙 원칙/법칙

분배 법칙 [ 分配法則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d01-02 원칙/법칙 원칙/법칙

결합 법칙 [ 結合法則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d01-02 원칙/법칙 원칙/법칙

교환 법칙 [ 交換法則 ]

의견교환하기 교수학습이 초등부 건청학생과 통합된 청각장애학생의 연산능력에 미치는 효과

The Comparison of Effects on Teaching and Learning with Opinion Exchange to Improve Operation Ability between Hearing Children and Hearing Impaired Child in Elementary Inclusive Educational Environment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51 | 2 | 2012 | 기타사회과학

이윤택의 연극적 문법에 관한 고찰-<문제적 인간 연산>과 <시골 선비 조남명>을 중심으로-

Essay on Lee Yun-Taek's Theatrical Grammar -Focusing on "Problematic Human Yeoun-San" and "Rural Scholar Jo Nam-Myeong"-

한국연극학 | 1 | 46 | 2012 | 연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