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RS

연구분야 : A150300 인문학 > 영어와문학 > 영어교육

클래스 : 교수/학습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958

한자 :
영어 : Total Physical Response Storytelling
영어 : Teaching Proficiency through Reading and Storytelling

d04-03 교수/학습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TPR 스토리텔링

B3:개념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외국어 교수법 ()

isInstanceOf (사례의 개념유형)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언어 교수법 [ 言語敎授法 ]

R1:개념적

RT (관련어)

 

 

전신 반응 교수법 () [ 全身反應敎授法 ]

초등영어교과와 통합한 TPRS 활용이 초등학생의 영어 리터러시 발달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if TPRS(Teaching Proficiency through Reading and Story telling) on Elementary School Students’ English Literacy Ability

교과교육학연구 | 16 | 3 | 2012 | 교과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