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신념

연구분야 : B121108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교사교육

클래스 : 감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0043

한자 : 奬學信念
영어 : principals` supervisory beliefs

c02-01 감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장학 효과 [ 奬學效果 ]

RT (관련어)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강화(증가/확장/신장)

교사 발달 () [ 敎師發達 ]

학교장의 장학행동, 교사의 장학신념, 장학효과 간의 상호관련성 탐색

The Relationship in Principals' Supervisory Behaviors, Teachers' Beliefs in Supervision, and Supervisory Effectiveness

한국교원교육연구 | 27 | 3 | 2010 | 교육학

학교장의 장학행동, 교사의 장학신념, 장학효과 간의 상호관련성 탐색

The Relationship in Principals' Supervisory Behaviors, Teachers' Beliefs in Supervision, and Supervisory Effectiveness

한국교원교육연구 | 27 | 3 | 2010 | 교육학

학교장의 장학신념, 교사의 발달수준, 학교장학문화 및 장학효과성과의 관계

The Relationship among Principals' Supervisory Beliefs, Teachers' Developmental Levels, School Supervision Culture, and Supervision Effectiveness

교육행정학연구 | 29 | 4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