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0825

한자 : 日課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e02-02 패턴 패턴

생활 습관 [ 生活習慣 ]

hasIssue (이슈/주제)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일과 삶의 균형 [ --均衡 ]

hasIssue (이슈/주제)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일-가정 균형 () [ --家庭均衡 ]

유아교육기관 귀가 후 유아의 일과 실태 분석: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An Analysis of Actual Status of Children's Daily Schedule after Coming Home from Kindergarten: with Gwangju·Jeonnam regions

열린유아교육연구 | 15 | 3 | 2010 |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귀가 후 유아의 일과 실태 분석: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An Analysis of Actual Status of Children's Daily Schedule after Coming Home from Kindergarten: with Gwangju·Jeonnam regions

열린유아교육연구 | 15 | 3 | 2010 | 교육학

〔쟁점연구 : 일과운영〕만5세 아이들의 어린이집 일과 의미 탐색 - 표준보육과정과 생태보육과정 운영 기관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Meaning of Children's Daily Work at the Daycare Center – Focused on Administration of the Standard Childcare Curriculum and Eco-early Childhood Education Curriculum -

생태유아교육연구 | 9 | 4 | 2010 | 유아교육

〔쟁점연구 : 일과운영〕만5세 아이들의 어린이집 일과 의미 탐색 - 표준보육과정과 생태보육과정 운영 기관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Meaning of Children's Daily Work at the Daycare Center – Focused on Administration of the Standard Childcare Curriculum and Eco-early Childhood Education Curriculum -

생태유아교육연구 | 9 | 4 | 2010 | 유아교육

어린이집 만5세반 보육교사의 일과의 의미 분석

A Qualitative Study of Educare Teacher's Daily Work at the Daycare Center

아동교육 | 19 | 1 | 2010 | 유아교육

어린이집 만5세반 보육교사의 일과의 의미 분석

A Qualitative Study of Educare Teacher's Daily Work at the Daycare Center

아동교육 | 19 | 1 | 2010 | 유아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