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발상

연구분야 : B211805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응용심리 > 디자인/예술심리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3149

한자 : 逆發想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디자인 () [ -- ]

TV 역발상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기호학적 연구 -그레마스 행동자 모델을 중심으로-

A Semiological Study On Contrary Thinking TV-CM Communication -Focusing on Actant Model of Greimas-

한국디자인포럼 | 29 | 2010 | 디자인

TV 역발상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기호학적 연구 -그레마스 행동자 모델을 중심으로-

A Semiological Study On Contrary Thinking TV-CM Communication -Focusing on Actant Model of Greimas-

한국디자인포럼 | | 29 | 2010 | 디자인

역발상 패키지디자인이 소비자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Influence that Contrarian for Package Design Affects Consumer Percep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3 | 2011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