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3.0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관념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3982

STNet ID : 9001622

한자 :
영어 : Market 3.0

e04-02 관념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자 행동 [ 消費者 行動 ]

hasIssue (이슈/주제)

 

 

감성 경영

RT_X (관련어►)

주창자

 

필립 코틀러

뉴미디어 문화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 광고

A Study for Culture Contents of New Media use the Brand Advertising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 29 | 2011 | 디자인일반

소비자 행동 경향에 따른 플래그십스토어 계획 요소에 관한 연구 - 코오롱스포츠 플래그십스토어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Flagship Store design element based on the Change of the Customer Behavior - Focused on the kolongsport Flagshipstore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2 | 2011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