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에 나타난 의미구조와 이데올로기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Structure of Meaning and Ideology in Public Service Advertising
광고연구 |
85 |
2010 |
광고/홍보학
공익광고에 나타난 의미구조와 이데올로기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Structure of Meaning and Ideology in Public Service Advertising
광고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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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 |
2010 |
광고/홍보학
‘조직신학’과 ‘교의학’의 학문적 관계성에 대한 연구 - 바르트, 벌코프, 틸리케, 판넨베르크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cientific relation between Systematic Theology and Dogmatics Centered on Barth, Berkopf, Pannenberg and Thielicke
한국개혁신학 |
34 |
2012 |
기타기독교신학
초기경전과 대승경전의 和諍論 : 불교해석학 연구의 自註, 혹은 補論
Harmonization(Samuccayavāda) between Āgama/Nikaya and Mahāyāna Sūtras
보조사상 |
34 |
2010 |
종교학
롤랑 바르트의 「라신에 관하여」다시 읽기 - 구조에서 정념으로
Rereading Roland Barthes' Sur Racine
기호학 연구 |
28 |
2010 |
언어학
롤랑 바르트의 「라신에 관하여」다시 읽기 - 구조에서 정념으로
Rereading Roland Barthes' Sur Racine
기호학 연구 |
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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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언어학
칼 바르트 신학에서『이해를 추구하는 신앙』(Fides quaerens intellectum)의 위치와 의의
Der Ort und der Sinn von Fides quaerens intellectum in Barths Theologie
장신논단 |
39 |
2010 |
기독교신학
칼 바르트 신학에서『이해를 추구하는 신앙』(Fides quaerens intellectum)의 위치와 의의
Der Ort und der Sinn von Fides quaerens intellectum in Barths Theologie
장신논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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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 |
2010 |
기독교신학
롤랑 바르트의 ‘어두운 방’ : 사진의 특수성
Roland Barthes's ‘Camera Obscura’ : The Photographic Specificity
미학예술학연구 |
32 |
2010 |
기타예술체육
롤랑 바르트의 ‘어두운 방’ : 사진의 특수성
Roland Barthes's ‘Camera Obscura’ : The Photographic Specificity
미학예술학연구 |
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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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기타예술체육
칼 바르트의 만유화해론의 신학적 함의
Theologischer Sinngehalt der Allversoehnung Karl Barths
한국조직신학논총 |
30 |
2011 |
조직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