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 관광정보 서비스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8239

한자 :

용어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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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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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U-관광서비스 [ --觀光-- ]

유비쿼터스 관광정보 서비스 속성에 대한 지각이 사용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서비스를 중심으로 -

The Impact of Perceived Level of Ubiquitous Tourism Information Service Attributes on User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 - Focusing on the Mobile Service -

대한경영학회지 | 23 | 4 | 2010 | 경영학

유비쿼터스 관광정보 서비스 속성에 대한 지각이 사용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서비스를 중심으로 -

The Impact of Perceived Level of Ubiquitous Tourism Information Service Attributes on User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 - Focusing on the Mobile Service -

대한경영학회지 | 23 | 4 | 2010 | 경영학

관광동기가 유비쿼터스 관광정보서비스 특성에 미치는 영향요인: U-tourpia를 중심으로

Effect of Tourists' Motive on Ubiquitous Tourism Information Service Character : with Special Reference to U-tourpia

대한경영학회지 | 23 | 6 | 2010 | 경영학

관광동기가 유비쿼터스 관광정보서비스 특성에 미치는 영향요인: U-tourpia를 중심으로

Effect of Tourists' Motive on Ubiquitous Tourism Information Service Character : with Special Reference to U-tourpia

대한경영학회지 | 23 | 6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