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E220100 의약학 > 이비인후과학 > 이과학

클래스 : 신체(부분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111

한자 : 耳
영어 : ears

a01-08-01 신체(부분체)

신체기관

감각기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a01-08 신체 신체

이목구비 [ 耳目口鼻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귀 성형 [ --成形 ]

초등 국어 교과서에 나타난 도깨비 형상 연구 -일본 오니 형상과 비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okkeabi Figures in Korean Language Textbooks of Elementary School -Focused on Comparison of Tokkeabi and Oni Figures in Japan-

어문학 | 109 | 2010 | 한국어와문학

초등 국어 교과서에 나타난 도깨비 형상 연구 -일본 오니 형상과 비교를 중심으로-

A Study on Tokkeabi Figures in Korean Language Textbooks of Elementary School -Focused on Comparison of Tokkeabi and Oni Figures in Japan-

어문학 | | 109 | 2010 | 한국어와문학

노자의 정신론

老子的精神論

동서철학연구 | 60 | 2011 | 철학

노자의 정신론

老子的精神論

동서철학연구 | 60 | 2011 | 철학

노자의 정신론

老子的精神論

동서철학연구 | 60 | 2011 | 철학

李賀 詩에 대한 비평용어 ‘奇․怪․鬼’ 연구

중국어문학논집 | 68 | 2011 | 중국어와문학

시각의 예술가와 청각의 예술가: 도스토예프스키와 톨스토이의 장편소설에 나타난 예술적 특성

The Paintings and the Music: Artistic Features of Dostoevsky and Tolstoy

노어노문학 | 24 | 3 | 2012 | 러시아어와문학

日本の妖怪「鬼」にまつわる言語表現 -韓国の「クィーシン」(귀신・鬼神)表現との対照を中心に-

일본 요괴「오니」(鬼)에 관련된 언어표현 -한국의「귀신」(鬼神)표현과의 대조를 중심으로-

일본어교육연구 | 21 | 2011 | 일본어교육

한자교육에서의 同源字 활용 - 鬼와 畏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use of Cognate words in Education of Chinese Characters :Take ‘Gui(鬼)’ and ‘Wei(畏)’ as a pair of example

漢字漢文敎育 | 1 | 26 | 2011 | 한문교육

한자교육에서의 同源字 활용 - 鬼와 畏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use of Cognate words in Education of Chinese Characters :Take ‘Gui(鬼)’ and ‘Wei(畏)’ as a pair of example

漢字漢文敎育 | 1 | 26 | 2011 | 한문교육